NoiseAware Blog

아시안컵 갤러리

오스트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NO.1: 오스트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CG) [연합뉴스TV 제공]
(CG)
[연합뉴스TV 제공]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배달 대행 프로그램 만나플러스를 운영하는 만나코퍼레이션에서 라이더 배달료 등의 정산 지연 문제가 발생하자 피해자들이 비상대책위원회를 결성하고 법적 대응에 나선다.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라이더유니온은 오는 15일 150여명의 만나플러스 피해자들과 만나 '만나플러스 피해자 비대위'를 결성한다고 14일 밝혔다.

비대위는 만나플러스를 이용한 총판(지역 대리점을 관리하는 지사)업자,오스트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지사장,오스트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라이더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라이더유니온은 "100일 넘게 정산금을 주지 않는 본사에 책임을 묻고 피해 복구 조치에 즉각 나설 것을 촉구하기 위해 뭉쳤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정확한 피해 규모는 파악되지 않지만,오스트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본사가 정산금을 유용했다는 게 피해자들의 입장"이라며 "형사 고소 등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만나플러스는 식당 등 업주에게 예치금을 받아 배달이 이뤄질 때마다 총판업자·지사장·라이더에게 수수료와 배달료를 포인트로 정산해줬다.

라이더 등은 필요할 때마다 이 포인트를 자신의 계좌로 출금해왔다.

하지만 지난 5월부터 출금이 제한되기 시작했다.

업계는 피해 규모를 85억원으로 추산했으나 더 커질 수 있을 것으로 우려한다.

앞서 지난 5일 만나플러스 측은 "시스템 개발·점검 등 문제로 정산이 지연되고 있으나 이달 중에 정산을 완료할 계획"이라고 강조한 바 있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지난 8일 만나코퍼레이션 본사에 조사관을 보내 현장조사를 진행했다.



오스트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영상취재 : 강종수·신규호(대전)·임원후(광주) / 영상편집 : 허유빈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오스트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공 후보는 지난 6일 열린 출마 기자회견에서 "누구는 반도체 벨트를 이야기하지만 반도체만 갖고는 안되고, 자동차도 혼자서는 안된다"며 "화성을 반도체와 자동차가 손잡는 혁신산업 융합클러스터로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