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슬링 비누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남 최초 민간기업 개설 체험형 안전교육센터
현대위아가 만든 체험형 안전교육센터가 19일 문을 열었다.
박완수 경남지사는 창원에 있는 '현대위아 체험형 안전교육센터 S+(에스플러스)' 준공식에 참석했다.
정재욱 현대위아 대표와 홍남표 창원시장,어슬링 비누망허성무 국회의원,어슬링 비누망김종목 39사단장 등이 참석해 준공을 축하했다.
도내 처음으로 민간 기업이 개설한 현대위아의 체험형 안전교육센터로 공사안전존,어슬링 비누망생활안전존,보건안전존,가상안전존 등 23종 체험 설비와 복합 강의실 등을 갖췄다.
특히 실제 사고 사례를 가상현실(VR)로 구현해 산업 현장과 일상생활에서 자주 발생하는 재해 유형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보건소와 초등학교,어슬링 비누망소방서,어슬링 비누망고용노동부 등 지역 연계 교육이 가능하도록 운영된다.
박 지사는 "국민의 안전 확보,특히 산업에서의 안전을 어떻게 확보할 것인가는 국가와 지자체의 중요한 과제"라며 "안전교육센터의 다양한 체험 교육을 통해 산업 안전 문화가 확산하고 도민의 안전한 일상을 누리기 위한 공간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슬링 비누망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어슬링 비누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해 7월 31일은 이 전 장관이 하루 전 스스로 결재한 '채 상병 사건 경찰 이첩'을 보류하라고 지시한 날입니다.
어슬링 비누망,중국은 세계 최대 전기차 시장이자 리튬 배터리 생산국으로 공급망 다변화를 위해 아프리카에서 배터리 핵심인 리튬, 코발트, 니켈 같은 광물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