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몬트리올 직항
NO.2: 에어 캐나다 몬트리올 직항
NO.3: 서울 몬트리올 직항
NO.4: 대한 항공 몬트리올 직항
NO.5: 캐나다 몬트리올 직항
순간온도제어장치,전기차충전기 등 다양한 전력변환장치를 개발,제조하는 캐리는 14일 오전 9시17분 현재 전 거래일보다 22.99% 오른 4895원에 거래되고 있다.장 시작 직후 가격제한폭까지 치솟았으나 상승폭을 일부 반납했다.
수냉식 에너지저장장치(ESS) 냉각시스템을 상용화한 한중엔시에스 역시 12.36% 오른 5만원에 거래되고 있다.이엔플러스는 5%대,몬트리올 직항엠젠솔루션과 와이엠텍,아이텍 등도 2%대 상승 중이다.
정부는 지난 12일 환경부 주관으로 관계부처 합동 전기차 화재 대책을 논의했으며,13일에는 국무조정실장 주재로 차관회의를 열어 '전기차 화재 종합 대책'을 논의했다.
정부는 전기차 배터리 정보 공개 권고 및 특별 무상 점검,몬트리올 직항공동주택 지하주차장 화재대응 소방시설 긴급점검 추진 등 단기적인 대책을 먼저 시행한다는 방침이다.특히 전기차 완속충전기에 대한 지원을 줄이고 화재 예방이 가능한 전력선통신(PLC) 모뎀을 탑재한 충전기 지원을 확대하는 등 종합 대책을 다음달까지 확정한다는 구상이다.
밸류파인더 이충헌 연구원은 "최근 인천 청라 지하주차장에서 발생한 전기차 화재로 대규모 피해가 발생하며,몬트리올 직항전기차 화재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런 사회적 관심으로 기업들의 다양한 화재 대응 솔루션이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에어 캐나다 몬트리올 직항
: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롯데 나균안 "논란 일으켜 팬들에게 죄송"…외도 의혹은 부인☞ '아내살해' 변호사 "고의 없었다"…전 국회의원 부친 증인 신청☞ 개혁신당 류호정, 분당갑 출마…"안철수·이광재는 한계 뚜렷"☞ 정세진 아나운서, KBS 입사 27년 만에 특별명예퇴직☞ 검찰, '사생활 폭로·협박' 황의조 형수 징역 4년 구형☞ '온 마을이 키운다' 통영 사량도서 태어난 아기 특별한 돌잔치☞ "아직도 남편 사랑하는지"…세기의 '삼각관계' 편지 경매에☞ 오산 폐공장서 화보 촬영중 스태프 추락사고…4명 부상☞ 켈로그 CEO "가난한 사람들, 저녁은 시리얼로"…분노 촉발▶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몬트리올 직항,다시 다큐멘터리 영화계로 컴백을 결심한 순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