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NO.2: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3: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4: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과테말라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NO.5: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NO.6: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NO.7: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타임라인
NO.8: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NO.9: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10: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가나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현대모비스가 현대차 제조 공정 중 수출용 자동차의 품질을 관리하는 노동자들을 직접 고용해야 한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습니다.
대법원은 지난달 17일 김 모 씨 등 노동자 3명이 현대모비스를 상대로 낸 민사소송에서 원고 승소로 판결한 원심을 확정했습니다.
대법원은 원심 판단에 법리를 오해한 잘못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김 씨 등은 현대모비스 협력업체 소속으로,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협력사들이 생산한 수출용 자동차 모듈과 부품의 품질을 검사하는 업무를 맡았습니다.
이들이 소속된 협력업체는 현대모비스와 도급 계약을 맺었지만,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김 씨 등은 자신들이 실제로는 파견된 것이었다며 현대모비스가 직접 고용할 것을 요구하는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1심과 2심은 김 씨 등이 파견 근로자가 맞고,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현대모비스가 이들을 2년 이상 사용했다는 이유 등으로 원고 승소로 판결했습니다.
파견 근로자는 하청업체 소속이되 현장에서는 원청의 지시를 받아 일하는 이들로 2년 넘게 사용하면 직접 고용해야 합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대 가나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일각에선 홈페이지 활성화 등을 위해 개혁신당 합류 후 출마를 선언한 현역 의원들의 역할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변호사가 1년 걸려 할 일을 1분이면 해결한다”는 공격적인 홍보로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