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마다앙코르정선호텔
5만원권 다발 모습.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사진.[사진 출처 = 연합뉴스]울산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5000만원 돈다발이 발견된 가운데 같은 장소에서 또다시 현금이 발견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6일 울산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남구의 한 아파트 환경미화원이 화단에서 검정 비닐봉지 안에 든 현금 2500만원을 발견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발견된 현금은 모두 5만원권으로 100장씩 다섯 다발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 아파트에서는 앞서 지난 4일 오후 2시께 경비원이 순찰하던 중 화단에서 현금 5000만원이 든 검정 비닐봉지를 발견한 바 있다.
이날 추가로 습득 신고된 현금은 지난번 5000만원을 발견한 장소에서 1m 정도 떨어진 곳에 놓여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환경미화원이 현금을 발견한 정확한 시점을 확인하고 있다.또 현금 주인을 찾기 위해 아파트 주변 폐쇄회로 텔레비전(CCTV)을 분석하는 한편 돈다발을 묶은 띠지에 적힌 은행을 통해서도 인출자를 확인 중이다.
돈 소유자를 찾게 되면 범죄 관련성이 있는지를 살펴볼 계획이다.
라마다앙코르정선호텔
:다만 이론적으로 트럼프는 수정헌법 25조에 따라 자신의 권한을 박탈당할 수 있다.
라마다앙코르정선호텔,그러면서 “의사와 정부는 파업과 강경 대응을 중단하고, 즉각 대화에 나서도록 촉구한다”며 “정권의 무능으로 경제는 ‘폭망’인데 정권이 사회 혼란까지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