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제천이마트 휴무일
26일 여의도 본원에서 개최…9~10월 지방 설명회도
[서울=뉴시스]우연수 기자 = 금융감독원이 내년부터 개편되는 공인회계사 시험 제도와 관련해 서울 등 5개 주요 도시에서 '찾아가는 설명회'를 연다.
15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금감원은 오는 26일 오후 본원에서 회계사 시험에 관심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시험 제도 개편안 주요 내용과 수험생이 숙지해야 할 유의사항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9~10월 중에는 대전,제천이마트 휴무일대구,부산,광주 등에서도 설명회를 개최해 지방 수험생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개편되는 시험 제도에 따르면 내년부터 1,제천이마트 휴무일2차 시험의 과목별 출제 범위가 사전 예고될 예정이다.
또 내년 회계사 2차시험에선 회계감사 과목의 IT 비중이 5%에서 15%로 커진다.세법은 계산 문제와 더불어 약술형 비중도 10% 출제된다.사전 학점 이수 인정 과목에는 IT 학점이 추가된다.
설명회에서는 개편 사항 등에 대해 질의응답도 가질 예정이다.설명회에 참석하려면 홈페이지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금감원 관계자는 "내년 시행되는 개편된 시험 제도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할 수 있도록 홍보·안내를 강화할 것"이라며 "수험생들이 차질없이 시험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천이마트 휴무일
:또 가수 장윤정 부부가 소유했던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나인원한남(전용면적 244㎡)은 지난달 11일 120억원에 팔렸다.
제천이마트 휴무일,그래서 24시간 뜨는 공항을 추진하기가 어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