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4로또판매점 신청
ⓒ News1 김영운 기자
(화성=뉴스1) 김기현 기자 = 경기 화성시 남양호에서 익사체 1구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6일 화성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16분쯤 화성시 우정읍 이화리 남양호에서 "시체로 추정되는 물체가 떠다닌다"는 119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곧바로 집중수색에 나섰고,2024로또판매점12시간여 만인 이날 오전 8시 52분쯤 남양호 수변에서 익사체 1구를 발견해 인양작업을 벌이고 있다.
시신은 부패 정도가 심한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다만 아직까지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은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시신을 수습하는 대로 검시에 나서는 등 신원을 확인해 구체적인 사건발생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경찰 관계자는 "아직 무엇도 확인된 게 없다"며 "우선 신원부터 확인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2024로또판매점 신청
:정영환 국민의힘 공관위원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브리핑을 열어 서울 7곳, 인천 2곳, 경기 4곳 등을 포함해 경선이 확정된 22개 선거구를 발표했다.
2024로또판매점,바이든 대통령은 나발니의 죽음은 미국이 푸틴의 공격과 전쟁범죄에 맞서는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한다면서, 미국 상원이 가결한 우크라이나 지원 예산안을 하원은 서둘러 처리해야 한다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