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8로또예상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후변화 대응 활동 등 정보 공개 확대
공급망 평가에 국내 최초 원유 공급사 포함GS칼텍스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분야 성과를 담은 '2023년 지속가능성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GS칼텍스는 올해로 19번째 발간된 이번 보고서에 '지속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이라는 목표 아래 실천하고 있는 ESG 경영의 영역별 주요 활동과 성과들을 담았다.GS칼텍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열람이 가능하다.
GS칼텍스는 글로벌 ESG 공시 흐름을 반영해 지배구조·전략·위험관리·지표 및 목표 영역과 같은 글로벌 공시 기준을 일부 적용했다.재무제표 연결 기준 GS칼텍스 자회사 15개의 ESG 우수 활동과 온실가스 배출량 등도 포함했다.Scope3(온실가스 기타 간접배출) 배출량 산정 결과 등 기후변화 대응 활동 및 정보 공개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환경(E) 분야에서,GS칼텍스는 정유 등 기존 사업에서의 탄소저감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공정 열효율 설비 개선 등 109건의 에너지 절감 과제 실행 등을 통해 2022년 대비 약 29만t의 온실가스 배출량을 감축했다.GS칼텍스는 생산 제품인 휘발유,항공유,808로또예상번호경유,에틸렌,파라자일렌,윤활유 제품과 GS바이오,GS에코메탈,이노폴리텍 등 자회사에서 생산 중인 제품까지 LCA(전과정 평가,Life Cycle Assessment)를 수행했다.온실가스 배출량을 산정하고 DNV(Det Norske Veritas,에너지·환경 분야 전문 검증기관)로부터 제3자 검증을 완료했다.
GS칼텍스는 수소·탄소 포집활용저장(CCUS),808로또예상번호바이오,폐플라스틱 리사이클링 등 탄소저감 신사업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새롭게 구축하고 있다.국내 정유사 최초로 바이오 항공유와 바이오 선박유 실증사업을 수행하여 바이오 연료 상용화에 기여하고 있다.GS칼텍스의 MR PP(물리적 재활용 폴리프로필렌,Mechanically Recycled Polypropylene)에 대해서는 일반 PP 대비 LCA 관점에서 약 72%의 온실가스 감축 효과를 확인했다.
사회(S) 분야 성과로,GS칼텍스는 공급망 리스크 관리 및 협력사 ESG 수준 향상을 위한 협력사 ESG 평가를 국내 정유사 최초로 원유 공급사까지 포함해 163개사에 실시했다.여성가족부의 가족친화인증제도에 따라 인증을 획득하여 근로자의 일과 생활 균형을 지원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지배구조(G) 분야에서는 ESG위원회를 통해 주요 전략 및 탄소감축을 위한 실행방안들을 지속 논의하고 있다.올해부터는 바이오연료(Biofuel),재활용(Recycle),가스(Gas),화이트바이오(White Bio),808로또예상번호탄소저감(Lower Carbon) 등 5개 테마로 전사 차원의 비즈니스 카운실(Business Council)을 신설해 탄소저감 신사업의 추진동력을 강화하고 있다.
허세홍 GS칼텍스 사장은 "기존의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이라는 역할에서 나아가 기후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지속가능한 사회 건설에 기여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GS칼텍스는 2021년부터 환경보호 일환으로 인쇄물 대신 인터랙티브 PDF(Interactive PDF) 형태의 디지털 리포트로 지속가능성보고서를 제작하고 있다.독자 편의성을 위해 보고서 내·외부 페이지로의 이동을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808로또예상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808로또예상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위원님 나와계십니까?[봉영식]안녕하십니까? [앵커] 안녕하십니까? 트럼프 전 대통령의 성추문 입막음 관련 재판 유죄 평결을 받았는데 평결 배경부터 짚어볼까요?[봉영식] 2016년 대선을 앞두고 트럼프가 공화당을 대표하는 대선후보였는데 그때 포르노 여배우 스토미 대니얼스와의 부적절한 관계를 폭로하겠다고 했을 때 그것을 입막음하기 위해서 미국 돈으로 약 13만 달러를 장부를 조작해서 지급한 것이 배심원들이 거기에 대해서 만장일치로 유죄 평결을 내렸습니다.
808로또예상번호,'미투' 프랑스 여배우, 시상식서 영화계 비판…"인신매매 은폐"뉴스 기사"15살 때 감독이 성관계 장면 촬영 강요" 폭로…시상식 연설에 기립박수프랑스 영화계 '미투' 재점화…문화부 장관 "심오한 자아 성찰 이뤄져야"프랑수 배우 쥐디트 고드레슈(51)(파리 AP=연합뉴스) 23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자르 영화상 시상식에서 배우 쥐디트 고드레슈가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