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mbc 해설

【로또 회차별 판매량】- 나눔로또판매인모집

NO.1: 로또 회차별 판매량

 어린이집 교사가 요즘 학부모들의 문해력이 심각하다며 우려를 표했다./사진=이미지투데이
어린이집 교사가 요즘 학부모들의 문해력이 심각하다며 우려를 표했다./사진=이미지투데이 현직 어린이집 교사가 요즘 학부모들의 문해력을 지적했다.

지난달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요새 아이 부모들 너무 멍청하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9년차 어린이집 교사라고 자신을 소개한 작성자 A씨는 "9년 전에 비해 학부모들이 너무 멍청해졌다.저도 그렇게 똑똑하고 학벌 좋은 사람은 아니지만 요즘 사람들은 해도 해도 너무한 것 같다"며 "그런데다 고집은 세지고 말은 더 안통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을 금합니다'라고 하면 당연히 금지한다는 얘기인데 '금'이 좋은 건 줄 알고 '○○○○을 하면 제일 좋다'고 알아듣는다"고 지적했다.또 다른 예시로 "'우천 시에 ○○으로 장소 변경한다'고 공지하면 진짜 '우천시'라는 지역에 있는 ○○으로 장소를 바꾸는 거냐고 물어보는 분들도 계신다"고 주장했다.

A씨는 "섭취,로또 회차별 판매량급여,로또 회차별 판매량일괄 등의 단어를 진짜 모를 수가 있냐.예전엔 이런 걸로 연락 오는 부모님이 한 분도 안 계셨는데 요새는 비율이 꽤 늘었다"며 "단어뿐만 아니라 말의 맥락도 잘 파악하지 못한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해도 되지만 하지 않는 것을 권장해 드린다'고 했더니 해도 되는지,로또 회차별 판매량하면 안 되는지 몰라서 네 분이나 문의하셨다"며 "예전에 이 문제로 기사가 난 적도 있는데 최대한 쉬운 말로 풀어서 공지해도 가끔 이런다"고 하소연했다.

로또 회차별 판매량

:58%) 등이 주요 지분을 갖고 있다.

로또 회차별 판매량,이를 어쩌지? 심연아!”심연이 아비의 뺨을 타고 흘러내리는 눈물을 우두커니 바라보다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