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wba 챔피언
NO.2: wba 헤비급 챔피언
NO.3: wba 아시아 챔피언
NO.4: wba 미들급 챔피언
NO.5: wba 라이트급 챔피언
NO.6: wba 골드 챔피언
NO.7: wba 페더급 챔피언
비만을 유발하는 백색 지방 세포를 칼로리를 연소하는 베이지색 지방 세포로 바꾸는 방법을 찾았다.이 결과에 따라 새로운 체중 감량 약물 개발에 대한 기대감이 나오고 있다.
2일(현지시각) 테크놀로지 네트워크 등에 따르면 미국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대(UCSF) 브라이언 펠드먼 교수팀은 전날 의학 학술지 임상 연구 저널(Journal of Clinical Investigation)을 통해 특정 단백질 생성을 제한하면 백색 지방이 베이지색 지방으로 바뀐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인간을 포함한 포유류는 백색,wba 챔피언갈색,베이지색 등 세 가지 색상의 지방 세포를 가지고 있다.
백색 지방은 열량을 저장하고,wba 챔피언갈색 지방은 에너지를 태워 체온 유지를 돕는다.베이지색 지방은 백색과 갈색 지방 성질이 모두 있어 칼로리를 연소하지만,wba 챔피언덩어리를 형성하는 갈색 지방과 달리 백색 지방 사이에 축적된다.
포유류는 출생 때 체온 유지를 위해 갈색 지방을 가지고 태어난다.인간의 갈색 지방은 생후 1년 안에 대부분 사라지지만,wba 챔피언베이지색 지방은 그대로 유지된다.인간의 몸에서는 다이어트나 추운 환경에서 백색 지방이 베이지색 지방으로 바뀌는 현상이 나타난다.
지금까지 과학자들은 비만 치료를 위해 백색 지방을 베이지색 지방으로 바꾸는 비만 치료 약물 개발 등을 모색해 왔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연구팀은 이전 연구에서 신진대사와 지방 세포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이 밝혀진‘KLF-15′ 단백질에 주목했다.
먼저 평생 갈색 지방이 유지되는 생쥐에서 KLF-15가 어떻게 기능하는지 조사한 결과 KLF-15는 갈색이나 베이지색보다 백색 지방 세포에 풍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KLF-15가 결핍된 백색 지방 세포를 가진 쥐를 만들자 체내 백색 지방이 베이지색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확인했다.
또 인간 지방 세포를 배양해 실험한 결과 KLF-15가 에너지 균형 유지에 관여하는‘Adrb1′이라는 수용체의 양을 조절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간 과학자들은 생쥐에서‘Adrb3′ 수용체를 자극하면 체중이 준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이에 작용하는 약물의 임상시험을 했으나 실패했다.펠드먼 교수는 “인간 Adrb1 수용체를 표적으로 하는 약물이 효과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며 “이 약물은 식욕과 혈당을 억제하는 새로운 주사형 체중 감량 약물보다 상당한 이점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방식은 뇌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지방 축적에만 작용해 메스꺼움과 같은 부작용을 피할 수 있다”며 “지방 세포는 비교적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효과도 오래 지속될 것”이라고 했다.
펠드먼 교수는 “아직 결승선에 도달한 것은 아니지만 이 발견이 비만 치료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은 분명히 알 수 있다”고 덧붙였다.
wba 헤비급 챔피언
:일간차트를 제공하는 6개 플랫폼에 대한 종합적인 점유율 분석은 국내 어느 매체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톱스타뉴스만의 단독 보도로, 특정 플랫폼에서의 1위가 갖는 의미를 넘어 음원 차트 전반의 종합적인 점유율을 다뤄 실제 음악 서비스 업계에서 어느 스타가 가장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지를 분석하며, 새롭게 차트에 진입하거나 순위가 급상승한 주목할만한 스타가 누구인지 분석하고 있어, 음원 서비스 관계자와 광고주 및 소속사와 유통사 등에도 유용하다.
wba 챔피언,전삼노의 파업 선언은 올해 임금협상을 위한 전날 교섭이 파행한 지 하루 만에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