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남아공 월드컵 주제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미시공무원노조,전날 직원 대상으로 고소장 접수한 A의원 규탄하는 성명서 발표
지난 26~27일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셀수 없는 고질적인 관행,행태 낱낱이 드러나
경북 구미시공무원노동조합이 직원을 대상으로 고소장을 접수한 구미의 한 시의원의 행위(매일신문 6월 27일 보도)에 대해 강력하게 규탄했다.
특히 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폭행·성희롱 의혹을 받는 A의원 이외에도 다른 시의원들도 거론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확산될 전망이다.
구미시공무원노조는 28일 '적반하장도 유분수'라는 제목의 성명서를 통해 전날 허위사실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직원을 고소한 A의원에 대해 비판의 목소리를 냈다.
구미시공무원노조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언어 사용,과도한 신체 접촉,업무 시간 외 사적인 연락 및 만남 요구(전화,카톡 등),셀 수 없는 시의원들의 고질적인 관행과 행태가 낱낱이 드러났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든 역량을 다해 용기를 내준 조합원들의 응답에 답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또 구미시공무원노조는 "익명의 제보자는 성희롱 피해방지 등 공익적 목적으로 글을 적었음에도 불구하고 A의원은 오히려 상대적 약자이자 피해자인 공무원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하는 적반하장격 형태를 보이고 있는 것에 대해 개탄을 금치 못한다고"고 비판했다.
끝으로 "성희롱 피해사실의 구체적인 내용과 제보자의 진실성을 외면하고 있고,2010 남아공 월드컵 주제가익명의 제보라 하여 어찌 허위사실이라고 자신할 수 있느냐"며 "구미시공무원노조는 마지막까지 조합원을 보호할 것이고,소송 진행에 따른 2차 피해 발생에 대해서도 강력하게 책임을 물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2010 남아공 월드컵 주제가A의원은 지난 27일 익명 게시판 글 및 댓글 작성자,구미경실련을 상대로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김천지청에 고소장을 접수했으며,구미시공무원노조는 지난 26~27일 동안 직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2010 남아공 월드컵 주제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10 남아공 월드컵 주제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모스크바와 평양의 거래가 우크라이나 국민에게만 영향을 미치지는 않는다는 뜻입니다.
2010 남아공 월드컵 주제가,(사진=AP, 연합뉴스)홍영재 기자 yj@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