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북로 502 36
NO.2: 월드컵 북로 502 36 우편 번호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총격을 두고 러시아는 14일(현지시간) 바이든 행정부의 우크라이나 지원과 연관지었다.
바체슬라프 볼로딘 러시아 하원 의장은 바이든 행정부의 우크라이나 지원을 거론했다.볼로딘 의장은 이날 텔레그램 메시지를 통해 “다른 나라의 일에 간섭하는 미국의 태도가 트럼프에 대한 공격 원인”이라며 “트럼프는 우크라이나 군사지원을 중단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서방의 몇 안 되는 정치인”이라고 말했다. 마리아 자하로바 러시아 외무부 대변인은 성명을 내고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공급하는 데 쓰는 돈을 경찰력을 보강하고 다른 법질서를 보장하는 서비스에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비꼬았다. 또 “골치 아픈 대통령(후보)을 없애보려는 방법들이 모두 소용없어지면 옛 시절의 리 하비 오스왈드가 등장하는 법”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리 하비 오스왈드는 1963년 사망한 존 F.케네디 미 대통령 암살범으로 단독 범행으로 결론 났지만 여전히 음모론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피습 역시 음모에 연계될 수 있다는 지적이다.
월드컵 북로 502 36 우편 번호
:kr/news/pc/view/view.
월드컵 북로 502-36,자립 택한 녹색정의당…'3%의 벽' 넘을까뉴스 기사“민주당 주도 비례연합 거부지역구 후보 연대 등은 추진”지지율 2%…원내 진입 난망김준우 녹색정의당 상임대표가 18일 국회 기자간담회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주도하는 통합비례정당 불참 결정과 관련해 설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