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과테말라 시간
NO.2: 과테말라 시간 한국 시간
NO.3: 과테말라 현지시간
NO.4: 과테말라 비행시간
NO.5: 과테말라시티 시간
NO.6: 과테말라 비행기 시간
삼성자산운용은 인공지능(AI) 전력인프라 등에 투자하는 상장지수펀드(ETF) 2종을 신규상장한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KODEX AI전력핵심설비 ETF는 AI 데이터센터가 미국을 중심으로 세계적으로 늘어나면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K-변압기,전선 등 한국 전력설비 관련 핵심 기업을 편입하는 상품입니다.
전세계 전력 수요가 급증하면서,전력 공급에 필수적인 변압기 및 전선 등 국내 전력설비 업체의 수주 신기록이 이어지는데다 노후화된 변압기 교체 수요 및 신재생 에너지 관련 인프라 수요 역시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이에 한국의 주요 업체들은 쏟아지는 주문에 대응하기 위해 현지 공장 증설 및 국내 생산 시설 확충에 적극 나서며 장기 호황에 대비하는 모습입니다.
게다가 미국이 국가안보 차원에서 자국의 전력망에 중국산 장비 사용 금지를 내리면서,한국 전력설비 업체가 반사이익을 누리고 있습니다.
KODEX AI전력핵심설비는 국내 전력설비 핵심 종목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특히 BIG3로 불리는 LS그룹(LS Electric,LS에코에너지,LS마린솔루션 등 전력계열사 포함),과테말라 시간HD현대일렉트릭,효성중공업이 약 77%로 집중투자 가능한 ETF 상품입니다.
AI전력인프라 관련 해외주식에도 투자하는 ETF 상품도 상장됩니다.
KODEX 미국AI전력핵심인프라 ETF는 마이크로소프트,아마존,알파벳 등으로 대표되는 빅테크 기업들의 데이터센터 확장 및 투자 뿐만 아니라 미국 정부의 노후 인프라 교체를 위한 인프라 투자 정책에도 직접적인 수혜를 받을 수 있는 기업에 투자하는 상품입니다.
미국 투자은행인 웰스파고에 따르면 2030년까지 데이터센터 등 미국의 AI로 촉발되는 전력 수요는 80배가 넘게 급증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는데,과테말라 시간미국에는 전세계 데이터센터의 약 3분의 1이 집중돼 있습니다.
미국 원자력 에너지 발전 기업인 컨스텔레이션,과테말라 시간송전·배전망의 이튼,네트워크 장비인 아리스타 네트웍스,과테말라 시간서버 액체 냉각의 버티브시스템 등 각 분야의 선두 기업들 중심으로 10종목을 엄선해 포트폴리오를 구성했다는 설명입니다.
임태혁 삼성자산운용 ETF운용본부 상무는 "지금까지 주요 테크 기업들이 AI 기술 확보를 위한 투자에 집중했다면 이제는 기술 구현을 위한 전력 인프라 확대에 주목할 때"라면서 "미국AI전력핵심인프라와 국내 버전인 AI전력핵심설비 ETF 두 상품으로 구성된 KODEX의 전력시리즈는 AI가 촉발시킨 전력 인프라 수혜 기업들에 집중 투자하는 국내 최초의 상품으로,KODEX의 기존 미국AI테크TOP10,AI반도체핵심장비와 더불어 AI 생태계를 더욱 확장하는 상품"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과테말라 현지시간
:그래서 무소속 출마 얘기도 나오고 말씀하신 대로 민주의 연대 얘기도 나오는데요.
과테말라 시간,급여일이 매달 25일인 서울아산병원 측도 "근무하지 않은 전공의에게는 급여가 나가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고, 서울성모병원 관계자도 "파업한 전공의에게는 월급을 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