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박죄

자라 슬로건 - 란토이 - krslotID=2024-12-15%2F3datsyx.html

NO.1: 자라 슬로건

NO.2: 자라 브랜드 슬로건

디지털 데스크·스마트 키오스크서 고객 응대 지원국내 생성형 인공지능(AI) 전문 기업 딥브레인AI는 신한은행과 함께 실제 임직원을 자연스럽게 구현한 새로운 버전의‘AI 은행원’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은행 디지털 데스크.[사진=딥브레인AI]
신한은행 디지털 데스크.[사진=딥브레인AI]

이번에 딥브레인AI가 구현한 신한은행의 AI 은행원은 음성합성과 영상합성 등이 융합된 딥러닝 기반 AI 휴먼(AI Human)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와 실시간으로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개발됐다.실제 사람과 대화하는 듯한 자연스러움을 위해 기존 도입된 가상의 모델이 아닌,자라 슬로건신한은행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모델로 변경하여 고객 응대 품질을 한층 더 고도화한 것이 특징이다.

AI 은행원은 신한은행 영업점 창구에서 근무하는‘굿서비스 우수직원’을 포함한 직원 5명을 모델로 선정했다.AI 휴먼 전용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진행해 외모,자라 슬로건입 모양 등 높은 품질의 가상인간을 완성했으며,인사와 웃는 모습 등 대화 주제에 따른 다양한 제스처를 탑재했다.

화면에 등장하는 AI 은행원의 형태는 서 있는 모습과 테이블에 앉은 모습 두 가지다.딥브레인AI는 생성형 AI 기술을 사용해 고객 친화적인 목소리 톤을 구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AI 은행원은 신한은행 전국 영업점에 배치된‘디지털 데스크’및‘스마트 키오스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디지털 데스크에서는 △예·적금/청약 신규 △신용대출 신청 △예금담보대출 실행 등 64개의 다양한 상담업무를 수행한다.신한 SOL 뱅크 앱과 연계해 중단된 이체 거래를 이어가거나,자라 슬로건여신증명서도 예약 발급할 수 있다.스마트 키오스크에서는 70 여개의 업무 안내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딥브레인AI는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는‘AI 일상화’를 지원하는 등 금융과 디지털을 결합한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구현하는데 신한은행과의 협력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그 일환으로 AI 영상합성 플랫폼‘AI 휴먼 메이커’를 제공해 홍보 마케팅,임직원 교육 등 다양한 목적의 가상인간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장세영 딥브레인AI 대표는 “신한은행과 함께 개발한 AI 은행원은 고객들의 편리한 금융 생활을 도울 것”이라며,자라 슬로건“앞으로도 다양한 AI 기술이 금융에 적용될 수 있도록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라 슬로건

:온라인쇼핑 거래액 중 모바일쇼핑은 11.

자라 슬로건,의협 비대위는 “정부는 전공의의 자발적 의사로 이뤄진 사직서 제출을 의협 비대위가 교사했고, 전공의 어려움을 돕고자 한 행동을 집단행동 교사·방조로 몰아가고 있다”며 “사직 및 계약 종료로 돌아갈 병원이 없는 전공의에게 업무개시명령을 홈페이지에 게재하면서 노동을 강제하고 있다”고 반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