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cl 뜻
NO.2: lcl ucl 뜻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더블 임팩트‘켈리(Kelly)’와 전자책 구독 서비스‘밀리의서재’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맥주 브랜드 최초 독서 플랫폼과의 만남으로,소비자들에게 독서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이색적인 경험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
전국 식당,ucl 뜻주점 등 유흥채널과 대형마트,편의점 등 가정채널에서 켈리 구매 고객 대상 넥택 이벤트‘책,ucl 뜻맥 : 힐링을 위한 가장 완벽한 레시피’를 진행한다.
켈리 500ml,330ml 병 제품에 부착된 넥택의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밀리의서재를 구독하고 있지 않은 회원에 한해 1개월 구독권이 지급된다.
구독권을 사용하면 다채로운 경품 추첨의 기회가 주어진다.이벤트는 9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책,ucl 뜻맥 챌린지’도 선보인다.밀리의서재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지정된 도서 1권을 읽고 앱 내‘독서 다이어리’에 나만의 힐링 레시피를 올리면 켈리와 밀리의서재 협업 배지를 제공한다.
배지를 받은 구독자는 켈리 스페셜잔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동시에 가진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밀리의서재의 협업은 소비자들에게 독서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힐링을 제공한다”며 “무더운 올여름을 시원하고 즐겁게 날 수 있는 브랜드 활동들을 더욱 다양하게 전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