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렐리아
NO.2: 카렐리야
NO.3: 카렐리안 파이
NO.4: 카렐리안 베어독
NO.5: 카렐리아 월탱
NO.6: 카렐리아 모음곡
NO.7: 카렐리아 스타일
NO.8: 카렐리야-핀란드 소비에트 사회주의 공화국
NO.9: 카렐리아 담배
NO.10: 카멜리아 명조
이번 간담회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납품 관련 중소기업계 애로건의를 통한 LH와 중소기업 간의 상생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중소기업계에서는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을 비롯해 배조웅 한국레미콘공업협동조합연합회장 등 관련 협동조합 이사장 6명이 참석했다.LH에서는 이한준 사장,카렐리아정운섭 스마트건설본부장 등이 참석해 중소기업의 생생한 현장애로를 청취하고 개선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중소기업인들은 △공사용자재 직접구매 대상품목 지정 협조 △납품대금 연동제 적극 활용 △승강기 규격서 및 원가계산 표준화 시행 △합성수지제창 다수공급자계약 우선 적용 △LH 발주 투수블록의 투수계수 조건 완화 등 현장애로 5건을 건의했다.
이한준 LH 사장은 "어려운 건설경기 여건에서도 핵심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중소기업인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통해 고품질 주택공급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LH는 2023년 기준 중소기업 제품 구매액이 9조원으로 공공기관 중 1위를 차지하는 중소기업에게 매우 중요한 기관"이라며 "특히 공사용자재 직접구매는 중소기업의 하청 업체 전락을 막고,카렐리아부당 하도급 거래와 저품질의 외국산 자재 유입을 방지하는 제도로,카렐리아LH가 대상품목 지정 등에 적극적으로 협조해달라"고 말혔다.
카렐리아
:그래서 교육청이 영양교사의 입장을 제대로 대변할 수 없다"며 "관리자들부터 급식실 업무에 대해 잘 모르니까 '영양교사가 알아서 해' 하는 경향이 있다.
카렐리아,"여성은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