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인트루이스
NO.2: 세인트루이스 한인장로교회
NO.3: 세인트루이스 제일장로교회
NO.4: 세인트루이스 여행
NO.5: 세인트루이스 날씨
NO.6: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NO.7: 세인트루이스 맛집
NO.8: 세인트루이스 한인소망교회
NO.9: 세인트루이스 살기 어떤가요
NO.10: 세인트루이스 한인
“해고하라” 민원 폭탄에…밀양 가해자 공기업서 사직
19일 밀양시시설관리공단 등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7일 공단에 사직서를 제출했다.
A씨는 한 유튜브가 자신을 성폭행 사건 가해자 중 한 명으로 지목한 이후 밀양시와 해당 공단에 자신의 해고를 요구하는 글과 전화가 빗발치자 사직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인다.
공단은 내부 인사 매뉴얼에 따라 신원조회 후 이르면 이번 주 내 사직 처리한다는 방침이다.
A씨는 밀양에 있는 민간 시설물 관리 업체에 근무하다 공단이 출범한 2017년 공개채용을 통해 입사한 것으로 파악됐다.
‘밀양 여중생 집단 성폭행’은 2004년 1월 경남 밀양의 고등학생 44명이 여중생들을 1년가량 지속적으로 성폭행한 사건이다.당시 사건에 연루된 고등학생 중 범행에 적극적으로 가담한 10명은 기소됐고,세인트루이스20명은 소년원으로 보내졌다.나머지는 피해자와 합의했거나 고소장에 포함되지 않았다는 이유로 공소권 없음 처분을 받았다.
이후 기소된 10명에 대해 부산지법 가정지원 소년부 송치 결정이 내려지며 사건은 마무리됐다.피의자들은 소년원에서 일정 기간 보호관찰을 받고 나와 평범하게 살아가는 것으로 알려졌다.소년부에 송치되면 전과기록이 남지 않는다.
세인트루이스 맛집
:남양주소방서는 23일 오전 10시 오남읍 소재 오남119안전센터 2층 심폐소생술 교육장에서 경기도의원.
세인트루이스,호남 지역 공천도 아직은 지지부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