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08회 로또복권 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쿠팡,17일 자사 뉴스룸 통해 공정위 제재 '반박'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쿠팡이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직매입 및 자체브랜드(PB) 상품 부당 우대 의혹과 관련해 1400억원대 과징금을 부과받은 가운데,"모든 유통사가 각자의 PB상품을 우선적으로 추천 진열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17일 쿠팡은 자사 뉴스룸에 '고물가시대에 PB상품은 유통업체의 중요한 차별화 전략이며,제1108회 로또복권 당첨번호모든 유통업체는 각자의 PB상품을 우선적으로 추천 진열하고 있습니다' 제하의 입장문을 통해 이같이 주장했다.
쿠팡은 "우리나라 모든 온·오프라인 유통업체는 더 가성비 높은 PB상품을 만들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며 "이는 고물가 시대 유통업체의 가장 중요한 차별화 전략으로,소비자들이 '커클랜드 없는 코스트코'나 '노브랜드 없는 이마트'를 상상할 수 없는 이유"라고 강조했다.
이어 쿠팡은 "모든 유통업체들은 이런 차별화 전략에 따라 각자의 PB상품을 우선적으로 추천 진열하고 있다"며 "오프라인 유통업체는 PB 상품을 고객들 눈에 가장 잘보이는 골든존에 우선 진열하고,제1108회 로또복권 당첨번호온라인 유통업체도 PB상품을 우선적으로 추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소비자들은 PB상품의 골든존 진열을 너무나 당연하게 인식하고 있고,제1108회 로또복권 당첨번호우선 노출과 관계없이 꼼꼼하고 합리적인 선택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쿠팡은 "소비자들은 PB상품이 우선 노출됐다고 무조건적으로 구매하지 않고,제1108회 로또복권 당첨번호같은 온라인 쇼핑몰 내 다른 상품과의 비교는 물론 다른 온라인몰과 가격비교 사이트까지 검색하는 등 꼼꼼하고 합리적인 선택을 하고 있다"며 "쿠팡의 경우 PB상품의 매출 비중이 5%에 불과하다는 것은 이를 입증한다"고 했다.
이어 쿠팡은 "유통업체는 고유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야 경쟁할 수 있다"며 "이러한 디스플레이 전략까지 일률적 기준을 따르라고 강제한다면 기업 간 경쟁은 위축되고 소비자 편익은 줄어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1108회 로또복권 당첨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제1108회 로또복권 당첨번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연합][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공정하고 투명하게 후보자들 가리고 있다.
제1108회 로또복권 당첨번호,피게로아 시장의 경호원 역시 총상을 입고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