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주술회전 카시모
NO.2: 주술회전 카시모 성별
NO.3: 주술회전 카시모 디시
NO.4: 주술회전 카시모 죽음
NO.5: 주술회전 카시모 하지메 죽음
NO.6: 주술회전 하카리 카시모
현대차그룹이 제주 제주시 구좌읍 수소 수전해 실증단지 내 '탄소없는 섬 에너지미래관'에서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버스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의 회복지원차 기부는 이번이 여덟 번째다.현재까지 전국 각지에 기증한 8대에 이어 2대를 추가로 기부할 방침이다.2025년 충북혁신도시에 국내 최초로 들어서는 국립소방병원에 차량 및 재활장비를 제공해 소방관들의 건강과 회복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장재훈 현대차 사장,남화영 소방청장,주술회전 카시모김애숙 제주도 정무부지사,고민자 제주소방안전본부장 및 제주 지역 소방관 30여 명,주술회전 카시모박일준 대한상의 상근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정의선 회장은 "국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매 순간 망설임 없이 사투의 현장으로 뛰어드는 소방관분들께 깊은 존경심을 느낀다"며 "현대차그룹은 소방관분들의 안전을 위해 모빌리티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최대한 고민했고,현장 소방관분들의 여러 의견을 반영해 재난현장 맞춤형 회복지원차를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기증되는 회복지원차는 수소사회 비전의 땅인 제주에 꼭 맞게 현대차그룹의 수소 기술을 집대성한 수소연료전지 차량으로 제작했다"며 "청정 제주의 생명과 자연을 지키는 소방관분들이 깨끗한 공기와 함께 휴식을 취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정 회장은 "우리는 모두 안전한 사회를 만든다는 같은 가치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책임을 다하고 있다"며 "현대차그룹은 국민의 안전한 일상을 만드는 영웅들이 지지치 않고 본연의 임무를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술회전 하카리 카시모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이날 ‘의사 집단행동 대응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를 주재하며 “의대 정원 확대를 포함한 정부의 의료개혁은 국민과 지역을 살리기 위한 마지막 기회”라며 “의료현장을 이탈한 전공의들은 국민이 더 이상 걱정하지 않도록 현명한 결정을 내려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주술회전 카시모,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2일 중국국가우주국(CNSA) 발표를 인용해 “창어 6호가 이날 새벽 목표 지점이던 두꺼비 궁전 뒷면 ‘남극-에이킨 분지’에 착륙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