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레고

타크트로이메 부츠 - krslotID=2024-12-15%2F3rbbngo.html

NO.1: 타크트로이메 부츠

신용등급 하락하고 7년간 신용카드 발급 못 해

서울시가 지방세를 체납한 개인 및 법인의 정보 1156개를 한국신용정보원에 제공했다고 11일 밝혔다.이들 개인 및 법인의 신용등급 하락으로 대출 제약 등 금융 불이익을 받는다.

대상자는 지방세 500만원 이상을 체납한 지 1년이 넘었거나,1년에 3건 이상 총 500만원 이상의 지방세를 체납한 자다.이번 대상은 개인 804명,법인 352개다.이들의 체납 건수는 1만 4494건,체납액은 648억원에 이른다.

신용정보원에 지방세 체납정보가 등록되면 즉시 신용등급이 하락하고 등록 후 7년간 금융채무 불이행자로 분류돼 본인 명의 신용카드 발급이나 대출 제약 등 불이익을 받는다.신용정보 등록 외에도 명단공개와 출입국 금지 등 강력한 행정 제재도 실시하고 있다.

체납 금액이 가장 큰 법인은 해외주식투자업,타크트로이메 부츠부동산 관리 및 부동산 임대를 주업으로 하는 A법인이다.2022년 4월 부과된 법인지방소득세 등 2건,타크트로이메 부츠43억 4500만원을 체납했다.서울시는 법인이 소유한 부동산과 임차보증금을 압류하는 등 재산 실태를 추적 중이다.

서울시는 이번 정보제공에 앞서 지난달 16일 체납자 1400여명을 대상으로 예고 안내문을 발송하고 지난달 말까지 납부하도록 촉구했다.그 결과 95명이 1억 8100만원을 냈다.

신용정보 등록은 매년 상·하반기 각 1회씩 진행된다.지난해의 경우 2403명의 체납정보를 신용정보원에 등록해 46억원을 징수했다.

오세우 서울시 38세금징수과장은 “고의적 체납자에게 소액이라도 금융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는 경각심을 주기 위해 합산 제재와 정보 제공을 통한 금융 불이익을 주고 있다.생계형 체납자에 대해선 체계적 상담을 통해 납부 방안을 마련하는 등 빈틈없는 세금 징수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타크트로이메 부츠

: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처신 똑바로 해"…김용건·정혜선 스캔들◇ "빌게이츠가 생파해주는 클라스"…이민정, 美 생파◇ 연정훈♥한가인 5세 아들 공개…"엄마 붕어빵"◇ 신동엽 "난 감빵이 아니라 구치소 갔다"◇ 의사? 의새?…의협 "모욕적, 복지차관 고소"◇ 이강인과 열애설…이나은, '재벌X형사'로 복귀◇ 이이경 "친구 치킨집에 1억 투자…현재 폐업"◇ "정신병원 강제입원" 도대윤, 자취 감췄던 이유◇ '고향 하늘은 멀어도' 가수 금호동 별세, 향년 85◇ 이창섭 "내 연인과 이성 친구? XX까지는 절대 안돼"

타크트로이메 부츠,의협 비대위는 궐기대회에서 의대 증원과 필수의료 정책 패키지 추진을 즉각 중단하고 원점에서 재논의하라고 요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