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카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윤경숙‘YC청년회의 충청’대표는 오늘(14일) 오전,드림카 월드컵서울 여의도 광복회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드림카 월드컵“건국의 의미에 다른 어떤 이념이나 의도가 들어가서는 안 된다”며 이같이 주장했습니다.
건국 원년을 언제로 할지 논란이 벌어지고 있는 것과 관련해 윤 대표는 “이종찬 회장이 1919년이 건국 원년이라며 1948년 건국을 이야기하는 사람을 친일매국노 취급하는 것을 보고 분노와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면서 “국가를 만들겠다고 선언하는 것과 공식적으로 국가로서 승인받는 것은 다르다”고 비판했습니다.
이번 기자회견에는 윤경숙 대표와‘YC청년회의 충청’소속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YC청년회의 충청’은 지난해 발기한 지역 시민단체로,드림카 월드컵윤 대표는 자신의 조부가 초대 체신부 장관을 지낸 윤석구 전 장관이라고 스스로를 소개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드림카 월드컵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드림카 월드컵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드림카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드림카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회장은 2015년 제일모직·삼성물산 합병 과정에서 최소비용으로 경영권을 안정적으로 승계하고 지배력을 강화할 목적으로 미래전략실이 추진한 각종 부정 거래와 시세 조종, 회계 부정 등에 관여한 혐의로 2020년 9월 재판에 넘겨졌다.
드림카 월드컵,반면 4명의 재판관은 "안 검사가 유 씨에게 실질적인 불이익을 가할 의도에서 공소를 제기했다"며 "안 검사를 파면해 얻는 헌법 수호의 이익이 검사 파면에 따르는 국가적 손실을 압도할 정도로 크다"고 판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