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위스키 순위
NO.2: 위스키 순위 디시
NO.3: 위스키 순위 사이트
NO.4: 고급 위스키 순위
NO.5: 일본 위스키 순위
NO.6: 버번 위스키 순위
NO.7: 싱글몰트 위스키 순위
NO.8: 피트 위스키 순위
NO.9: 한국 위스키 순위
NO.10: 비싼 위스키 순위
[파이낸셜뉴스] 버스에 깔린 70대 여성이 시민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구조됐다.
11일 서울 서대문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22분께 서대문구 홍제역 인근 버스정류장에서 70대 여성 A씨가 버스에 깔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목격자들의 증언에 따르면 당시 A씨는 버스에서 하차하던 중 도로 연석을 밟고 미끄러져 쓰러졌고,위스키 순위이를 인지하지 못한 버스 기사가 그대로 출발하면서 팔이 바퀴에 깔렸다.
이를 목격한 주변 시민들은 A씨에게 달려가 버스를 한쪽으로 기울여 그를 구조했다.
시민들의 도움을 받고 무사히 구조된 A씨는 의식이 있는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다.A씨는 갈비뼈와 쇄골이 골절됐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버스 기사는 경찰 조사에서 "무언가 부딪히는 소리를 듣고 버스를 세웠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사 결과 사고 당시 버스 기사는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버스 내부 블랙박스 영상 등을 토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에 대해 조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버스 #시민
싱글몰트 위스키 순위
:영국은 데이비드 카메론 외교장관이 지난 3일 우크라이나가 서방무기로 러시아를 공격할 수 있어야 한다고 밝혔으나 자국 지원 미사일의 러시아 공격은 아직 공식 승인하지 않았다고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31일 밝혔다.
위스키 순위,'사상 최대 실적' 금호타이어 "2027년부터 유럽서 年 1200만개 생산"금호아시아나그룹의 경영난 여파로 2018년 중국 더블스타에 매각된 금호타이어는 2022년 흑자로 돌아선 데 이어 지난해 사상 최대 영업이익(4110억원)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