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어제의프로야구

로또판매인모집 - krslotID=2024-12-15%2F3wpshqf.html

로또판매인모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앞서 큰 비가 내린 경북 북부에선 산사태로 주택이 파묻히고 농작물이 침수되는 등 피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복구작업이 절실하지만,계속된 비 소식에 엄두도 내지 못하면서 주민들은 불안하기만 합니다.
심우영 기자입니다.

【 기자 】
경사지에서 쏟아진 토사가 산 중턱 마을을 덮쳤습니다.

산에서 쓸려 내려온 바위들,뿌리째 뽑힌 나무가 마을 곳곳에 뒤엉켰습니다.

집 담장은 오간 데 없고,화물차는 흙 속에 갇혔습니다.

▶인터뷰 : 김갑순 / 경북 영양군
- "천둥,번개 소리만 딱 나도 무섭더라고요.또 덮치면 어쩌나,막 굉장히 불안해요.이제는 여기가 진짜 안전지대가 아니구나."

엉망이 된 집에서 세간살이를 뒤지는 할아버지,로또판매인모집아들의 전화번호가 적힌 쪽지를 그만 잃어버렸습니다.

▶인터뷰 : 권정기 / 경북 영양군
- "농(장롱)이고 뭐고 다 넘어진 거,아들한테 전화도 못 했어."

▶스탠딩 : 심우영 / 기자
- "지금 제 뒤로 보이는 건 바로 주택 지붕입니다.자갈과 나뭇더미가 섞인 토사에 집이 반쯤 묻힌 건데요.이곳에 살던 아흔 살의 할머니는 결국 고향을 떠났습니다."

폭삭 주저앉은 정자와 뜯겨 나간 옹벽.

도로도 조각난 퍼즐처럼 갈라지고 패여 마을은 폐허가 되다시피했습니다.

산에서 들이닥친 토사는 수확을 앞둔 고추와 옥수수밭을 쑥대밭으로 만들었습니다.

침수된 집 앞에는 진흙 범벅이 된 살림살이가 가득 쌓였습니다.

▶인터뷰 : 신은호 / 경북 영양군
- "전부 다 물이 다 차버렸어요.냉장고 그 큰 게 방바닥에 누워버리고 김치냉장고는 다 엎어졌어요."

경상북도에서만 폭우로 주택 73채,농작물 630ha가 피해를 입었지만,로또판매인모집장마가 끝나지 않아 복구는 엄두도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MBN뉴스 심우영입니다.

영상취재 : 김형성 기자
영상편집 : 오광환

로또판매인모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판매인모집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의대 2천 명 증원 방침에는 변함이 없다며 흔들림 없는 의료 개혁을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로또판매인모집,또한, 투자자들의 투자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상장 후 초기 2년간 공모가 3,000원 기준 연 환산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