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즈베즈다 축구
NO.2: 츠르베나 즈베즈다 축구
NO.3: fk 츠르베나 즈베즈다 축구
액티브 시니어 전용 최장 장박 패키지
승우여행사,팔도유람 10월 스타트
24박25일에 전국투어.700만원‘훌쩍’
승우여행사,팔도유람 10월 스타트
24박25일에 전국투어.700만원‘훌쩍’
승우여행사가 지난 2020년 첫 선보였던 전국일주 여행 팔도유람 24박25일 여행,2024년판을 선보인다.오는 10월 출발 코스다.사실상 코로나19 종식 이후 첫 출발인 셈이다.
‘대한민국 팔도유람 24박25일’상품은 25일간 전국을 일주하는‘장박’패키지여행이다.여행코스도 흥미롭다.가수 서수남과 하청일이 부른‘팔도유람’노래의 가사를 일부 참고해 대한민국을 한 바퀴 돌아보는 동선으로 구성돼 있다.
이 코스는 반전 신화를 일군 놀라운 패키지로 남아 있다.2020년 첫 선을 보일 당시,24박이나 하며 국내를 돈다는 말도 안되는 장박 일정에,고가 상품이어서 모객조차 어렵다는 의견이 나왔는데,뚜껑을 열자 분위기가 확 달라졌다.실제 여행이 진행되어 다녀온 여행객들이 잊지 못할 시간과 기회였다며 SNS에 줄줄이 올린 탓에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뭘 하며 보낼까,걱정인 분들을 위해 잠깐 아기자기한 테마와 컨셉트를 알려드린다.여행은 28개 도시를 여행하며 그 지역의 재밌는 요소들을 다 찍는다.유명 관광지 관광은 기본.8곳의 국내 유명 사찰 방문,숲과 마을 체험,케이블카 탑승 등 다채로운 체험도 이어진다.압권은 전국 팔도의 향토 음식을 다 맛본다는 것.
승우여행사 관계자는 “최근 부모님 효도여행,부부동반여행 등 시니어층 고객들의 장박 여행 문의가 늘고 있다”며 “모든 것이 포함된 풀패키지여행으로 장박 여행의 불편함은 덜고,즈베즈다 축구여유롭고 편하게 떠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승우여행사 전국 일주 팔도유람 즐기려면 = 승우여행사의 전국일주 팔도유람 24박25일 여행은 전문가이드가 동행한다.특히 전용 차량으로 이동하니 피곤함도 덜하다.이동 항공료와 선박료,즈베즈다 축구일정상의 숙소,식사,관광지 입장료 등 필수 포함사항을 모두 포함,1인 795만원에 판매된다.올해는 10월 1일 단 1회만 출발 예정이다.여행 예약 및 문의는 승우여행사 홈페이지 또는 유선상으로 문의할 수 있다.팔도유람 24박25일 세부 일정은 홈페이지 확인.www.swtour.co.kr/master/519
신익수 여행전문기자
fk 츠르베나 즈베즈다 축구
:특히, 올해는 역대 최다 인원이 기부에 동참했다.
즈베즈다 축구,비대위는 오는 22일 3차 회의를 갖고 의대별 진행사안과 향후 응급실과 중환자실을 어떻게 운영할지 등을 논의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