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박지성 월드컵
NO.2: 박지성 월드컵 mom
NO.3: 박지성 월드컵 체조
NO.4: 박지성 월드컵 득점
NO.5: 박지성 월드컵 4강
NO.6: 박지성 2002 월드컵
NO.7: 박지성 클럽 월드컵
NO.8: 박지성 브라질 월드컵
NO.9: 2014 월드컵 박지성
NO.10: 2010 월드컵 박지성
첫 전문 공개…"공직자 배우자까지 규제·처벌 여부 논의 필요"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국민권익위원회는 9일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의 명품 가방 수수 의혹 사건을 종결 처리한 의결서 전문을 공개했다.
권익위는 출범 이래 신고 사건과 관련해 의결서 전문을 대외적으로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특히 권익위는 이번 사건 종결 결정으로 "공직자 배우자가 금품을 수수해도 된다"는 일각의 주장은 사실과 다르다고 강조했다.
정승윤 권익위 사무처장 겸 부위원장은 이날 정부서울청사 브리핑을 통해 "청탁금지법은 기본적으로 공직자를 규율하는 법"이라며 "청탁금지법상 제재 규정이 없는 공직자 배우자에 대해서는 헌법의 죄형법정주의에 따라 제재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권익위의 결정이 "처벌을 전제로 한 수사 필요성이 없어 종결한 것"이라며 공직자 배우자가 공직자의 직무와 관련된 금품을 받아도 된다는 의미는 전혀 아니라고 해명했다.
정 사무처장은 "청탁금지법 보완과 관련해 국회 차원의 논의를 거친 국민의 뜻을 받들어야 한다"면서도 "이번 사건으로 공직자 배우자까지 규제하고 처벌해야 하는지 논의해볼 필요는 있다"고 말했다.
박지성 월드컵 mom
:그 주인공은 바로 산들이다"라고 소리쳤고, 빵을 먹다 딱 걸린 산들은 당황한 듯 멋쩍은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박지성 월드컵,지레 겁먹을 필요는 없는 것이 어딜 가든 상황에 따른 적응력이 눈에 띄기 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