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해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과기정통부,차세대원자력 인력양성센터 첫 개소
문제해결 프로그램,2018 러시아 월드컵 해설출연연 등 산학연 프로젝트 추진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일 서울대에서 '차세대원자력 전문인력 양성센터' 개소식에 이어 전국 원자력학과장 협의회 및 간담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문을 연 센터는 서울대학교를 주관대학으로 '차세대 고온 원자력시스템 융복합 인력양성센터'로 처음 지정됐다.센터는 차세대 비경수형 원자로 중 하나인 초고온가스로(VHTR)를 중심으로 핵심 요소 기술과 전력변환 시스템,고온열을 활용한 각종 응용분야를 포함해 석박사 인력을 체계적으로 양성할 계획이다.
초고온가스로는 헬륨을 냉각재로 사용하는 원자로로,900∼1000도의 초고온에서 열을 생산해 복합발전(수소+전력생산) 등 광범위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센터는 주관대학을 중심으로 기업 수요를 반영한 문제해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2018 러시아 월드컵 해설정부출연연구기관이나 기업 연구기관에서 운영하는 미래 원자력시스템 설계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산학연 협력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과기정통부는 내년까지 차세대원자력 전문인력 양성센터를 총 3개 지정해 5년 간 센터당 연간 14억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개소식에 이어 국내 17개 원자력 관련 주요 대학으로 구성된 원자력 학과장 협의회와 간담회가 진행됐다.이 자리에서는 부처의 인력양성 현황 공유와 향후 우수 인재를 배출을 위한 논의가 이어졌다.
이창윤 과기정통부 차관은 "올해 안으로 범부처 '차세대원자력 인력양성 추진계획'을 마련해 연구와 산업분야 수요·공급을 장기적으로 예측하고,2018 러시아 월드컵 해설현재 사업 중 부족한 점을 면밀하게 분석해 인력양성 성과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해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2018 러시아 월드컵 해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Xinhua/Lu Boan)Craftsman Zou Yute decorates a bamboo dragon for Firecracker Dragon Festival in Binyang County in south China's Guangxi Zhuang Autonomous Region, Feb.
2018 러시아 월드컵 해설,의사 총궐기대회…내일부터 면허정지 본격화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앵커】 의대 정원 확대에 반발하고 있는 대한의사협회가 서울 도심에서 대규모 총궐기 대회를 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