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양자택일 월드컵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뉴스1
5000만원의 돈다발이 발견된 울산 한 아파트 화단에서 또다시 2500만원의 현금이 발견돼 경찰이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6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울산 남구 한 아파트 화단에서 환경미화원이 검정 비닐봉지 안에 든 현금 2500만원을 발견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현금은 모두 5만원권으로 100장씩 다섯 다발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추가로 습득 신고된 현금은 이틀 전 5000만원이 담긴 비닐봉지가 발견된 곳과 불과 1m 정도 떨어진 곳이다.앞서 지난 4일 오후 2시쯤 이 아파트 경비원이 순찰 도중 화단에서 현금 5000만원이 든 검정 비닐봉지를 발견한 바 있다.
경찰은 형사팀과 과학수사대를 투입해 현장 수사를 벌이는 한편,양자택일 월드컵돈 소유자를 찾게 되면 범죄 관련성이 있는지를 살펴볼 방침이다.
양자택일 월드컵
:반도체에 거금 쏟아붓는 日·대만…'클러스터'로 업계 선도 목표日 규슈에 내일 TSMC 1공장 개소…홋카이도·혼슈서도 공장 건설해 '80년대 영광' 재현 노려대만은 차기 라이칭더 총통 야심작 '대만판 실리콘밸리' 전격 승인…TSMC도 공장 증설 추진일본 규슈 TSMC 공장[교도 로이터 연합뉴스 자료사진.
양자택일 월드컵,지난 3월 16일 강원 양구군 방산면에서 포착된 천연기념물 산양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