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귀여운 쿼카 캐릭터
부산시가 2027년 개원을 목표로 지역 첫 공공 어린이병원인 부산의료원 부설 어린이병원 건립을 추진한다.
부산시는 연제구 거제동 부산의료원 내 부지에‘부산의료원 부설 부산어린이병원’건립을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시는 소아·청소년 의료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난해 8월부터 지난달까지 부산어린이병원 건립 타당성 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 용역을 추진했다.
용역은 부산어린이병원 건립 규모를 지하 3층~지상 3층,전체면적 8340㎡ 규모로 총사업비는 486억원으로 추산된다.
소아청소년과,귀여운 쿼카 캐릭터소아정신건강의학과,소아재활의학과,소아치과,영상의학과 등 5개 진료과로 운영되며,귀여운 쿼카 캐릭터병동은 50병상으로 계획 중이다.
중증 장애아동에 대한 단기 돌봄을 제공하는 공공어린이재활센터,365일 심야·휴일진료센터,소아정신건강센터,귀여운 쿼카 캐릭터소아건강증진센터 등 특성화 진료센터가 들어선다.
시는 2027년 부산어린이병원 개원을 목표로 국비 확보와 중앙투자심사 등 각종 행정절차를 이행할 계획이다.또 지역 대학병원과 협의체를 구성해 부산어린이병원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소아·청소년 의료진 등 인력 확보,운영 계획 수립 등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부산 어린이병원은 소아·청소년 건강권 확보,귀여운 쿼카 캐릭터의료 안전망 구축의 구심이면서 공공의료 체계 내 거점 병원의 역할을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귀여운 쿼카 캐릭터
:개인의 순매수가 본격화됐지만 외국인과 기관의 매도 공세를 당해내지 못했다.
귀여운 쿼카 캐릭터,[클린스만/축구 대표팀 감독 (지난 8일) : 솔직히 비판받는 이유를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