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해커
삼성전자가 올인원 세탁건조기‘비스포크 인공지능(AI) 콤보’신제품을 선보였다.기존 제품의 성능과 용량을 유지하면서 가격을 낮췄다.
삼성전자는 1일 기존 올인원 세탁건조기보다 가격을 낮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제품의 기능은 그대로 유지된다.세탁물에 맞는 최적의 과정에 따라 작동하는‘AI 맞춤 코스,야구 해커적정 세제를 투입하는‘AI 세제자동투입,야구 해커옷감에 맞는 양의 거품을 내는‘AI 버블‘기능 모두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세탁·건조 용량도 각각 25㎏,15㎏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신제품은 실용성이 높은 4.3인치 액정표시장치(LCD) 스크린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AI 홈’터치스크린을 탑재해 세탁·건조 과정을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아울러 삼성전자의 음성인식 플랫폼’빅스비‘도 지원해 음성으로 명령을 내릴 수도 있다.스마트폰과 연동한 전화 수신,야구 해커세제 간편 구매,야구 해커타이머 설정 등의 편의 기능도 제공된다.
출고가는 374만9000원이다.399만원에 출고됐던 기존 제품보다 가격을 낮췄다.
이무형 삼성전자 DA사업부 부사장은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세탁량이 증가하는 여름철이 되면서 올인원 세탁건조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에 비스포크 AI 콤보의 선택지를 확대한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똑똑하고 편리한 세탁 경험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야구 해커
:다만 약관에는 ‘심신상실 등으로 자유로운 의사결정을 할 수 없는 상태에서 자신을 해친 경우’에는 보험금을 지급한다는 예외 조항이 있었다.
야구 해커,정부는 이들이 전국 수련병원 전공의들의 업무개시명령 위반 행위에 대한 구체적 행동 지침을 배포·전파하고, 전공의들의 사직서 제출을 지지함으로써 이들의 집단행동을 방조했다고 주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