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안양 대 경남

kb금융포인트리카드|【로아 토토이끼의 꿈】

NO.1: kb금융포인트리카드

[오사키=AP/뉴시스] 일본 규슈 미야자키현 앞바다에서 8일 규모 7.1 지진이 발생한 뒤 9일 가고시마현 오사키에 있는 한 식당 주방의 비품들이 쓰러져 있다.일본 기상청은 전날 발생한 지진 이후 '난카이 트로프
[오사키=AP/뉴시스] 일본 규슈 미야자키현 앞바다에서 8일 규모 7.1 지진이 발생한 뒤 9일 가고시마현 오사키에 있는 한 식당 주방의 비품들이 쓰러져 있다.일본 기상청은 전날 발생한 지진 이후 '난카이 트로프' 지진 임시 정보(거대 지진 주의)'를 발표했다.난카이 트로프 대지진은 일본 시즈오카현 앞바다에서 시코쿠 남부,kb금융포인트리카드규슈 동부 해역까지 이어진 난카이 해곡에서 100∼150년 간격으로 발생한다는 지진으로 일본이 가장 우려하는 지진이다.2024.08.09.

[서울=뉴시스]박은영 인턴 기자 = 일본 규슈 미야자키현 앞바다에서 규모 7.1 지진이 발생한 뒤 '난카이 대지진' 공포가 커지자,현지에서 방재용품을 사재기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난카이 대지진은 일본 시즈오카현 앞바다에서 시코쿠 남부,규슈 동부 해역까지 이어진 '난카이 해곡'에서 100~150년 간격으로 발생하는 큰 지진이다.

일본 정부는 난카이 해곡 대지진이 30년 이내에 발생할 확률을 70~80%로 보고 있다.지난 8일 일본 기상청은 규모 7.1 지진이 발생하자 '난카이 트로프 지진 임시 정보'(거대 지진 주의)를 발표한 바 있다.

잦은 지진에 이어 대지진 발생 가능성까지 제기되자,kb금융포인트리카드일본 국민들은 공포에 떨며 방재용품을 사재기하는 등 모습을 보이고 있다.

13일 요미우리 신문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사가미하라시 미나미구의 한 대형 슈퍼의 방재용품 판매대에선 식료품이나 가스 캔 등이 빠르게 팔려 나갔다.또한 정보 발표 후부터 생수나 간이 화장실 등을 사기 위해 방문하는 손님이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미야자키현 니치난시의 한 슈퍼에는 지진 발생 직후 방재용품을 판매하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했다고 산케이신문이 보도했다.해당 매장은 가구를 고정하는 도구를 비롯해 물 등을 진열해 놨는데,하루 만에 대부분 상품이 팔렸다.

특히 미야자키시의 한 슈퍼에선 지진으로 수도를 사용할 수 없을 때 용변을 처리하는 간이 화장실 관련 용품이 한 시간 만에 약 100개가 팔렸다.

이 같은 움직임에 더해 일본 최대 명절인 오봉절(8월15일) 연휴를 앞두고 휴가를 취소하는 사례도 잇따르고 있다.

미에현의 한 리조트에는 지진을 우려하는 전화 문의와 예약 취소가 쇄도했다.

리조트 관계자는 "이달 10~17일 연휴 기간은 예약으로 만실이었지만 '지진이 걱정된다' '무서워서 집을 떠날 수 없다'는 이유로 15건의 예약 취소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아이치현 히카지마의 한 료칸에서도 10건의 예약 취소가 발생했다.

해당 료칸의 사장은 "동일본 대지진 때와 비슷한 상황"이라며 "여관은 안전한 장소에 있고 배도 평소처럼 운항하지만,kb금융포인트리카드상황이 악화할지도 모른다"고 토로했다.

한편 난카이 대지진이 발생해 규모 8~9에 이르는 지진이 일어나면 사상자 23만여명이 발생하고,kb금융포인트리카드건물 209만채가 파손되는 등 피해를 볼 것이라는 분석이 제기된 바 있다.

kb금융포인트리카드

:◇ 박재홍>반발하신 분이 이명수 의원이고.

kb금융포인트리카드,이번엔 이마저 없이 떠났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