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라이브스포츠 중계

【지바롯데 세이부】- 피오렌티나 대 토리노

NO.1: 지바롯데 세이부

NO.2: 지바롯데 세이부 분석

NO.3: 지바롯데 vs 세이부

NO.4: 세이부 지바롯데 중계

[청주=뉴시스] 조성현 기자 = 대한의사협회가 의대 증원과 관련해 의료개혁을 규탄하며 집단 휴진에 나선 18일 오전 충북 청주시 충북대학교병원에서 환자들이 진료를 기다리고 있다.2024.06.18.jsh0128
[청주=뉴시스] 조성현 기자 = 대한의사협회가 의대 증원과 관련해 의료개혁을 규탄하며 집단 휴진에 나선 18일 오전 충북 청주시 충북대학교병원에서 환자들이 진료를 기다리고 있다.2024.06.18.

[청주=뉴시스] 조성현 기자 = 충북지역 공공의료 확충을 위한 민·관·정 공동위원회는 2일 "존재 이유와 본분을 망각한 충북대병원 교수진은 집단 휴진을 즉각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이 단체는 이날 성명을 통해 "의사들의 무책임한 집단 이기주의는 도민의 건강권 보장과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이라는 존재 이유와 본문을 망각한 행태임을 강력히 규탄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충북의대의 증원율이 전국적으로 높은 것은 당초 지역거점의료기관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지자체와 비교했을 때 비상식적으로 적은 정원(49명)이기 때문"이라며 "의대 정원 증원을 무산시키기 위해 집단행동을 선택한 것은 도민의 고통과 피해를 방치하는 무책임한 행태"라고 지적했다.

이어 "의사단체는 존재 이유와 본분을 내팽개친 집단휴진을 즉각 중단하고,지바롯데 세이부의료현장으로 복귀해 사회적 대화로 산적한 의료현안을 해결해야 한다"며 "무책임한 집단행동이 지속되거나 향수 의사단체들이 수위를 높여나갈 경우 지역 단체와 연대해 적극 대응할 것"이라고도 했다.

앞서 충북대학교병원 교수진은 오는 26일부터 무기한 자율 휴진을 예고했다.

이들은 휴진 결정을 위해 재적 교수 225명을 대상으로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투표를 했다.134명이 참여한 이번 투표에서 84명(62.7%)의 교수가 휴진에 찬성했다.

교수진은 휴진에 들어가도 응급실,지바롯데 세이부중환자실,지바롯데 세이부투석실,지바롯데 세이부분만실 등 응급·중증 환자에 대한 진료는 유지할 방침이다.

세이부 지바롯데 중계

:[사진 스마일게이트][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이 10년간 창업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해 2700여 개 일자리를 창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바롯데 세이부,민선 8기 후반기 핵심 과제는 ▲국립의대 설립 ▲광주 민간-군공항 동시 이전 ▲전남특별자치도 설치 ▲전남관광 세계화 ▲정책비전투어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