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ps
NO.2: aps school calendar
NO.3: apse
NO.4: aps school
NO.5: aps texas
NO.6: aps california
NO.7: aps customer service
NO.8: apsu onestop
NO.9: aps bill pay
NO.10: apsu
용인 인근 축구장에 손흥민 등장
순식간에 2천명 몰려 경찰 출동
[파이낸셜뉴스] 국내에서 휴식 중인 축구 국가대표팀 '캡틴' 손흥민(토트넘)이 지난 5일 저녁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일반인 축구장에 나타나자 순식간에 인파가 몰려들면서 경찰이 출동하는 일까지 벌어졌다.
손흥민은 당시 골키퍼 김승규와 함께 일반인들로 구성된 축구팀과 경기를 하기 위해 오후 8시께 용인 수지체육공원을 깜짝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6일 경찰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20분께 "사람이 너무 많이 위험하다"는 내용의 안전사고 우려 신고가 13건 접수됐다.
경찰은 소방당국과 시청 재난상황실에 이런 상황을 전파하고 경비계,aps지역경찰 등 29명을 현장에 투입해 통제에 나섰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일부 시민들이 손흥민을 보기 위해 경기장 주변 울타리를 타고 올라가는 등 아찔한 상황도 목격됐다.
시민들의 고성이 터져 나오고 경기장 난입 시도가 이어지는 등 분위기가 과열되자 손흥민은 예정보다 10분가량 일찍 경기를 종료하고 오후 10시 10분께 경기장을 빠져나갔다.
이 과정에서 선수 주변으로 인파가 몰려들면서 경찰은 서로 밀지 말 것을 안내하며 손흥민의 귀가를 도왔다.
경찰 관계자는 "다행히 별다른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다"면서 "시민들의 귀가 조처도 안전하게 완료했다"고 말했다.
현재 지역 육아카페 등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전날 손흥민을 봤다는 인증 사진과 게시글이 다수 올라왔다.
일부 누리꾼은 "인파 가운데 빠져나가고 있는 손흥민 선수 너무 위험해 보인다",aps"손흥민 깔리는 줄 알고 정말 식겁했다",aps"사고는 순식간인데 경찰이 왜 출동했는지 얼마나 공권력이 필요한지 느꼈다"며 당시 무질서한 상황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달 27일에도 손흥민은 서울 광진구의 한 축구장에서 일반인들과 축구 경기를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손흥민
aps customer service
:AI 가속기는 AI 작업을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설계된 특수 하드웨어로 GPU 등을 조합해 만든다.
aps,검찰이 이른바 ‘청담동 술자리 의혹’을 제기했던 강진구 전 더탐사 대표(현 뉴탐사 편집인 겸 선임기자)를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