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르트문트 대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라인업

퀄|【bj파이 비키니】

NO.1: 퀄컴

NO.2: 퀄컴 주가

NO.3: 퀄컴 인텔 인수

NO.4: 퀄컴 전망

NO.5: 퀄컴 주가 전망

NO.6: 퀄컴 stock

NO.7: 퀄리티

NO.8: 퀄리티 영어로

NO.9: 퀄리타스반도체

NO.10: 쿼리

반복되는 바가지 논란에 '뭇매'

29일 원주지역 모텔 숙박비 인상 조짐
관람객 불만.지역 이미지 훼손 우려
시,숙박업소 대상 집중 점검 나서

싸이 흠뻑쇼 / 사진제공=피네이션
싸이 흠뻑쇼 / 사진제공=피네이션
가수 싸이(PSY)가 올해 '싸이흠뻑쇼 썸머스웨그 2024'(이하 '싸이흠뻑쇼 2024') 공연의 암표 거래 근절에 나선 가운데,29일 첫 콘서트 일정이 잡힌 강원도 원주시가 숙박업소 바가지요금 단속에 나섰다.

26일 강원일보에 따르면,원주 단구동에 위치한 A모텔은 주말 평균 12만원인 숙박 요금을 공연이 열리는 29일에 17만원으로 5만원 인상했다.단계동의 B모텔 역시 주말 10만원이면 숙박이 가능했지만,이날은 15만원까지 숙박료를 올렸다.일부 숙박업소는 한시적으로 숙박 애플리케이션(앱) 예약을 차단하고 전화로만 예약을 받는 것으로도 알려졌다.

원주 단구동과 단계동은 '싸이흠뻑쇼 2024'가 열리는 명륜동 원주종합운동장의 반경 5km 이내에 있는 행정 구역이다.차로 10분이면 이 지역의 숙박업소에 도착할 수 있다.
가수 싸이의 공연 '흠뻑쇼'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사진=연합뉴스
가수 싸이의 공연 '흠뻑쇼'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사진=연합뉴스

지난해 원주에서 열린 공연이 오후 11시에 끝나면서,당시 관람객들이 원주 시내의 숙박업소를 이용했다.이때 일부 숙박업소가 2배에 달하는 바가지요금을 받아 지역 이미지를 훼손한 바 있다.

이에 원주시는 일부 업주들의 바가지 상행위를 막기 위해 28일 행사장 인근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집중 점검을 진행한다.

과도한 가격 인상 금지 및 공중위생관리법 영업자 준수사항 안내문을 배포하고,이를 위반할 경우 행정 지도 및 처분도 할 예정이다.

아울러 시는 '싸이흠뻑쇼 2024' 공연 당일인 29일에는 관람객을 위해 공연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시내버스를 증차하고,택시도 집중 배치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싸이흠뻑쇼 2024'는 29일 원주를 시작으로 내달 24일 수원까지 전국 9개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이달 10일 티켓이 오픈된 이후 암표 등 부정 거래가 기승을 부리자,싸이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행법의 사각지대를 이용한 플미(프리미엄),되팔이,리셀러(되파는 사람)들을 철저히 외면해 주시면 취소 수수료 발생 전날부터 반드시 잔여석이 나온다"며 "부디 이 방법으로 제값에 구매해 달라"고 직접 호소하기도 했다.

퀄컴 인텔 인수

:경찰은 A씨를 경기남부경찰청으로 이송해 수사 정보 유출 경위 전반을 조사하고, 압수물 등을 분석할 방침입니다.

퀄,이 대표는 이날 MBC라디오에 출연, 30석 획득과 관련, “제가 과장된 말을 한 것은 아니었구나 입증될 날이 오기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