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소시에다드 대 아틀레틱 빌바오 라인업
NO.2: 아틀레틱 빌바오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
NO.3: 아틀레틱 대 레알 소시에다드
NO.4: 아틀레틱 빌바오 대 레알 소시에다드 순위
NO.5: 아틀레틱 빌바오 대 레알 소시에다드 경기
운전자,레알 소시에다드 대 아틀레틱간이 시약 검사 결과서 양성
"평소 다량 처방 약 먹는다" 진술
간이 시약 검사 정확성 떨어져
경찰 "국과수에 정밀 검사 의뢰"
지난 3일 서울 중구 국립중앙의료원에서 차량 돌진 사고를 낸 택시 운전사 A(70)씨가 마약 간이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인 것으로 4일 알려졌다.
서울 중부경찰서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상 혐의로 입건한 A씨를 대상으로 실시한 간이 시약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밝혔다.A씨는 모르핀 양성 반응이 나왔는데,레알 소시에다드 대 아틀레틱평소 몸이 좋지 않아 다량의 처방 약을 먹고 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간이 시약 검사는 결과가 빠르게 나오지만,레알 소시에다드 대 아틀레틱감기약을 복용해도 필로폰이나 아편류 양성 반응이 나올 수 있는 등 다소 부정확하다는 한계가 있다.이에 경찰은 A씨의 모발이나 소변을 채취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 검사를 의뢰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택시 운전사인 A씨는 전날 오후 5시 15분께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에서 승객을 내려준 뒤 주차장을 빠져나가기 위해 유턴하다가 보행자 3명과 차량 4대를 치었다.A씨는 경찰 조사에서 차량 급발진을 주장한 것으로 확인됐다.경찰은 CCTV,레알 소시에다드 대 아틀레틱블랙박스 등을 바탕으로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아틀레틱 빌바오 대 레알 소시에다드 경기
:법조계에 따르면 13장 분량의 ‘채상병 사망사고 관계자별 사망의 원인이 되는 범죄의 단서가 되는 정황 판단’ 보고서에는 조사본부가 임 전 사단장 등 해병대 간부 8명에 대해 각각 혐의를 인정할 만한 정황이 있는지 판단한 결과가 담겼습니다.
레알 소시에다드 대 아틀레틱,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n-photo@news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