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애스턴 빌라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순위
NO.2: 애스턴 빌라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라인업
NO.3: 애스턴 빌라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통계
NO.4: 애스턴 빌라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NO.5: 애스턴 빌라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선수 평가
NO.6: 애스턴 빌라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경기
NO.7: 애스턴 빌라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방송 채널
NO.8: 애스턴 빌라 fc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라인업
NO.9: 애스턴 빌라 fc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통계
NO.10: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애스턴 빌라 타임 라인
치킨집 갑질 공무원 경찰 고발한 중구청
업주 측도 협박 혐의로 고소해
해당 공무원들은 현재 정상 업무 중
대구 중구청이 '치킨집 갑질' 사건으로 논란이 된 공무원을 경찰에 고발했다.
대구 중구청은 27일 '치킨집 갑질 논란' 공무원(매일신문 6월 19일자 보도) 4명 중 2명을 25일 경찰에 고발했다고 밝혔다.자체 감사 결과 해당 공무원들의 협박죄가 성립할 수 있겠다는 판단에서다.
중구청 감사팀 관계자는 "업주 측이 인터넷 카페에 올린 내용에 따라서는 형법상 협박죄가 성립할 수 있다는 결론이 지난 24일 나왔다"며 "다만 해당 직원들이 진술하는 내용과 업주 측이 올린 게시글 내용에 상당한 차이가 있어 경찰 조사가 필요하다는 판단하에 사건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두 명을 25일 중부경찰서에 고발키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감사팀 관계자는 구청 직원 네 명 중 두 명이 계산 후 가게로 돌아와 업주와 언성을 높이며 실랑이를 벌인 것이라며,애스턴 빌라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나머지 두 명은 해당 사건에 직접 관련이 없어 고발하지 않았다고 밝혔다.관계자에 따르면 고발 당한 직원들은 소비자 입장에서 가게 서비스에 대한 불만을 얘기하는 취지로 'SNS에 올리겠다'는 말 등을 했다는 입장이다.
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치킨집 업주도 지난 24일 구청 직원 2명을 협박 혐의로 고소했다.
논란이 된 공무원 4명은 현재 구청에서 정상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경찰 수사 결과 해당 공무원들의 혐의가 드러나면 사건은 검찰로 송치되며,애스턴 빌라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이후 판결에 따라 인사위원회에서 징계 조치가 내려질 전망이다.
애스턴 빌라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이어 "변호사들이 국민에 대한 법률적 지원을 주저하도록 압박을 가하고 있다"며 "이는 그 자체로 헌법상 권리인 변호인의 조력을 받을 권리를 침해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애스턴 빌라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일반 요금제에 선택약정(약정을 맺고 25% 할인)을 적용해도 다이렉트 요금제를 이용하는 것이 5% 가까이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