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골드벳
NO.2: 골드벳 주소
NO.3: 골드벳 먹튀
NO.4: 골드벳 코드
NO.5: 골드벳 가입코드
NO.6: 골든벳 사이트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파주시에서 신호위반을 한 마을버스에 치여 오토바이를 타던 중학생이 숨지고 보행자가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15일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10분쯤 파주시 문산읍 문산역 앞 도로에서 70대 남성 A씨가 몰던 마을버스가 직진신호를 무시하고 좌회전하다 마주 오던 오토바이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인 중학생 B군이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충돌로 오토바이가 인도를 덮쳐 보행자 1명이 다리를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은 마을버스를 운전하던 A씨가 신호를 무시하고 좌회전을 하다가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있다.
사고를 당한 B군은 면허가 없었으며,골드벳오토바이에도 번호판이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A씨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해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골드벳 주소
:그는 “너무 힘든 직장 생활 속에서도 푸바오를 생각하면서 견뎠다”고 했다.
골드벳,윤재옥 원내대표는 축사에서 "나경원 후보를 우리 국민의힘 공동선대위원장으로 모시려고 여러 차례 전화했다"며 "나 대표가 '동작을 지켜야 한다'고 누차 말했지만, 당의 총선 승리라는 지상 절대절명의 과제를 앞두고 우리 나 대표가 선대위원장을 맡지 않으면 선거 승리가 어렵다는 판단 하에 부탁한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