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노르비

하라사키 - 휴스턴 디나모

NO.1: 하라사키 작가

NO.2: 하라사키 픽시브

NO.3: 하라사키 트위터

NO.4: 하라사키 만화

해당 사진은 기사와 직접적인 연관 없음.이미지투데이
해당 사진은 기사와 직접적인 연관 없음.이미지투데이

타인의 집에서 잠든 연인에게 격분해 여러차례 폭행하다 의식불명 상태로 만든 4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수원남부경찰서는 중상해 혐의로 40대 남성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8일 밝혔다.

A 씨는 지난 4일 오후 2시께 수원시 영통구의 한 빌라에서 여자친구인 40대 B 씨의 머리를 여러 차례 폭행해 다치게 한 혐의를 받는다.

연인 관계인 A 씨와 B 씨는 지인인 C 씨와 셋이서 함께 인근에서 술을 마셨다.이후 A 씨는 개인사정으로 먼저 자리에서 일어난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A 씨가 연인 B 씨에게 연락을 해도 받지 않자,하라사키그를 찾던 도중 지인 C 씨 주거지에 B 씨가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이에 A 씨는 격분해 연인의 머리를 손으로 여러 차례 내려친 뒤 그의 주거지로 데려 간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집에서 잠든 것처럼 누워있던 연인 B 씨는 평소와 다르게 코를 심하게 골기 시작했다.이에 이상함을 느낀 A 씨는 지인 C 씨를 다시 불러 함께 B 씨의 상태를 확인했고 이후 두 사람은 119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연인 B 씨는 119를 통해 즉시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현재까지 의식불명인 상태로 전해졌다.

A 씨는 신고 직후 현장에 함께 도착한 경찰에 의해 긴급체포 되었으며 경찰은 지난 7일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하라사키 작가

:[사진=정소희 기자]이어 그는 "오늘 의상의 이유가 밝혀진다.

하라사키,  전 부문장은 “메모리사업부장 이후 7년 만에 다시 DS로 돌아오니 너무나 반갑고 설레는 마음”이라며 “그사이 사업 환경도, 회사도 많이 달라졌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