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드론 월드컵
NO.2: 드론 축구 월드컵
NO.3: 머더 드론 월드컵
NO.4: 월드컵 경기장 드론 쇼
NO.5: 월드컵 경기장 드론
26일 늦은 밤부터 제주와 남부지방에 장맛비가 내리겠다.정체전선(장마전선)이 북상하면서 주말부터는 수도권을 비롯한 중부지방에도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될 전망이다.
기상청에 따르면,드론 월드컵제주도 남쪽에 머무르던 정체전선이 북상하면서 이날 늦은 밤부터 제주와 남해안에 비가 내린다.27일 새벽부터는 남부지방에도 비가 오기 시작해 밤까지 이어지겠다.다만 정체전선이 그 이상 북상하지 않아 중부지방은 이번 주중 맑은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최근 중부지방에 남하해 더위를 식혀준 북쪽 찬 고기압이 정체전선의 북상을 막고 있기 때문이다.
27일까지 예상 강수량은 △제주 50~100㎜(남부 및 중산간,산지 일부는 150㎜ 이상) △전남해안,경남서부남해안 20~60㎜ △전남내륙,전북,경남중부 남해안 10~40㎜ △부산,드론 월드컵울산,드론 월드컵경남내륙 5~20㎜ △대구,드론 월드컵경북남부 5~10㎜다.다만 정체전선 근처에서 저기압이 발달할 경우 더 많은 비가 올 수도 있다.
수도권과 중부지방은 토요일인 29일 늦은 밤부터 장마가 시작돼 다음달 5일까지 이어지겠다.이 시기 정체전선이 중부와 남부를 오르내리면서 전국에 많은 비를 뿌릴 것으로 예상된다.다음주는 낮 기온도 25~32도로 높아 습도 높은 끈끈한 더위도 이어질 전망이다.
월드컵 경기장 드론 쇼
:절반의 승리만 거둔 모디 총리가 이날 뉴델리 BJP 당사에서 V자를 그리고 있다.
드론 월드컵,한편 검찰은 라씨의 초기 동업자이자 주가조작 의혹을 언론사에 제보한 김모 씨는 자본시장법 위반, 범죄수익은닉법 위반 등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