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열린 나라

kbo리그 피치 클락 - krslotID=2024-12-15%2F5fteqek.html

kbo리그 피치 클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고법에 재항고장 제출
대법원 상고 이어 2심 판결문 수정 요구

최태원 SK그룹 회장.사진=연합뉴스
최태원 SK그룹 회장.사진=연합뉴스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과의 이혼 소송 항소심 재판부가 판결문을 경정(수정)한 것에 불복 의사를 밝혔다.

24일 법조계에 따르면 최 회장 측은 이날 서울고법을 상대로 판결문 경정에 대한 재항고장을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다.

최 회장 측 변호인은 “이번 오류는 판결문 경정으로 해결될 게 아니라 판결문 내용의 실질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대법원 판단을 받아보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뤄졌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최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사이의 이혼 소송 2심을 맡았던 서울고법 가사2부는 2심 판결문에서 지난 1998년 5월 대한텔레콤(SK C&C) 주식 가액 관련 부분을 수정한 바 있다.

당초 2심 판결문에는 대한텔레콤 주식 가액이 고 최종현 SK그룹 선대회장 별세 당시인 1998년 5월‘주당 100원’으로,이후 최 회장 재임 기간 중‘355배’올랐다고 적혀 있었다.

이에 대해 최 회장 측이 지난 17일 기자회견을 통해 오류를 지적했다.그러자 2심 재판부는 이 부분을‘주당 1000원,kbo리그 피치 클락최 회장 재임 기간 중‘35.6배’오른 것으로 수정했다.

다만 최 회장이 노 관장에게 재산 분할로 1조3808억원을,kbo리그 피치 클락위자료로 20억 원을 지급하라는 판결 핵심 내용은 그대로 유지했다.이제 최 회장 측이 이의를 제기한 것이다.

최 회장 측은 이를 "치명적 오류"라 지적하며 주식상승 기여 비율이 달라진 만큼 판결이 바뀌어야 한다고 반박했다.

대법원이 최 회장 측의 재항고를 인용하면 이혼소송 본안 상고심 심리는 경정 전 판결문을 토대로 이뤄진다.반대로 재항고가 기각되면 경정 판결문을 기초로 상고심이 진행된다.

kbo리그 피치 클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o리그 피치 클락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2호점 입지로 선정된 진도군은 병·의원급 의료기관과 복지시설이 집중된 진도읍 교동리에 2026년 준공을 목표로 50억 원을 투입해 30실 규모의 간호·복지 인력 기숙사를 건립할 계획이다.

kbo리그 피치 클락,지금 의사들이 과중한 업무로 인해 과로사 직전의 상태에 놓여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