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종이달 원작 결말
인천시는 국민건강증진법 개정으로 오는 17일부터 유치원,원작 종이달 결말어린이집,원작 종이달 결말초·중·고등학교 시설의 금연 구역이 확대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개정으로 기존에 시설 경계선으로부터 10m 이내였던 금연 구역이 30m 이내로 확대된다.
금연 구역 내에서 흡연이 적발될 경우,원작 종이달 결말10만 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되므로 흡연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이에 인천시는 금연 구역 확대를 알리기 위해 안내 포스터와 스티커를 제작하여 관련 시설 및 인근 지역에 배포하고,원작 종이달 결말시와 군·구 홈페이지,원작 종이달 결말반상회보,아파트 관리사무소 등을 통해 집중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군·구 합동점검과 금연 지도원을 통한 집중 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이번 금연 구역 확대가 미래세대인 아동과 청소년들이 간접흡연 피해로부터 보호받고,원작 종이달 결말깨끗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종이달 원작 결말
:두 번째로 큰 시장인 북미 매출이 2022년보다 16% 감소한 것이 결정적이었습니다.
원작 종이달 결말,앞서 윤 총경은 2019년 승리 등이 차린 주점 '몽키뮤지엄' 단속 내용을 알려준 혐의(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코스닥 상장사인 녹원씨엔아이(옛 큐브스) 정모 전 대표가 건넨 미공개 정보를 이용해 주식을 거래한 혐의(자본시장법 위반), 정 전 대표에게 휴대전화 메시지를 삭제하도록 한 혐의(증거인멸 교사) 등으로 기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