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동행복권 1등 후기
NO.2: 동행복권 파워볼 1등 후기
(의정부=연합뉴스) 심민규 기자 = 반려견 훈련사인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와 강 대표의 아내가 직원들의 메신저 대화를 무단으로 열람한 혐의와 관련해 이달 중 경찰 조사를 받을 전망이다.
[경기북부경찰청 제공]
경기북부경찰청 사이버수사1대는 강 대표와 아내 수잔 엘더 이사의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 사건을 지난달 남양주 남부경찰서로부터 넘겨받아 수사 중이라고 3일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지난달 17일 고소인 조사를 마치고 고소인 측에 보충 자료를 요청한 상태"라며 "피고소인인 강 대표 부부는 이달 중 소환해 조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강 대표 부부를 고소한 보듬컴퍼니 전 직원들은 경찰 조사에서 사내 메신저라고 하더라도 개인적인 내용을 무단 열람하고 공유하는 것은 비밀 침해로 봐야 한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지난 5월 구직 관련 사이트에 강 대표 부부가 직원들의 사내 메신저를 무단으로 열람하는 등 '직장 내 갑질'을 했다는 내용의 의혹을 제기했고,동행복권 1등 후기지난달에는 고소장을 경찰에 접수했다.
이에 대해 강 대표는 지난달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성실히 조사에 임해 진실을 밝히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그러나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 게시물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포함한 단호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한편,동행복권 1등 후기보듬컴퍼니는 지난달 30일 자로 모든 서비스를 종료한다는 내용의 공지를 자사 홈페이지에 게시했다.
동행복권 파워볼 1등 후기
:[파이낸셜뉴스] 페드로 산체스 스페인 총리가 28일(현지시간) 마드리드 총리 공관 앞에서 TV 연설을 통해 팔레스타인을 정식 국가로 인정한다고 발표하고 있다.
동행복권 1등 후기,"목사님 설교 실력 키우세요"…'킹덤 프리칭 아카데미' 개원뉴스 기사23일 서울 강동구 단체 사무실서 설립예배원장에 前 고려신학대학원장 한진환 목사킹덤 프리칭 아카데미(원장 한진환 목사, 사진)는 23일 오전 11시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70길 42 원일빌딩 401호에 있는 단체 사무실에서 ‘설립예배’를 개최한다한진환 원장은 “지난해말 17년간 서문교회 사역을 마치고 은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