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에볼루션 바카라 무료

신갈 로또명당|【orbita】

NO.1: 신갈 로또명당

승객 2명이 공항 리무진 버스 운전석 위에 발을 올려놓은 모습./보배드림
승객 2명이 공항 리무진 버스 운전석 위에 발을 올려놓은 모습./보배드림
공항 리무진버스에서 두 명의 승객이 운전석 등받이 위에 발을 올려놓은 모습이 포착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지난 15일‘공항 리무진 실시간’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인천공항을 오가는 공항 리무진 버스 내부를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에는 운전기사 바로 뒷자리에 앉은 승객이 신발을 벗은 채 운전석 등받이 위로 발을 쭉 뻗어 올려놓은 모습이 담겼다.한 명은 검정 양말을 신고 있으며 다른 한 명은 맨발 상태다.운전기사가 후방을 확인하기 위해 보는 룸미러에도 두 사람의 발이 나란히 비쳤다.운전기사가 이런 승객들의 행태를 인지하고 있었을 것으로 추정된다.

작성자 A씨는 “거울에 기사님 머리 위로 발 보이십니까”라며 “어떻게 살았길래 만석인 리무진에 발을 올리고 갈 수 있는 건가요”라고 했다.이어 “우리나라의 첫 이미지일 수도 있는데 뒤에 앉은 외국인에게 부끄럽다”며 “기사님도 기가 막힐 것 같다”고 했다.

공항 리무진버스 운전석 등받이 위에 맨발을 올려놓은 승객./ 보배드림
공항 리무진버스 운전석 등받이 위에 맨발을 올려놓은 승객./ 보배드림

A씨는 “나중에 (버스에서) 내릴 때 보니 젊은 남녀 커플이었다”며 “외국인인지 한국인인지 모르겠으나 동양인이었다”고 했다.그러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민폐 안 끼치는 선에서 살짝 올리던지.남이야 어떻든 본인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들이 사라지길 바란다”고 했다.

네티즌들은 “저런 자세가 더 불편할 텐데” “할 말을 잃었다” “공공장소에선 예의를 갖추자”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는 승객들은 하차시켜야 한다” “사고라도 나면 큰일 날 자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4월에도 서울에서 동대구까지 운행하는 한 고속버스 기사가 앞좌석 머리 받침대에 두 발을 올려 놓은 승객 때문에 고속도로를 운전하는 내내 신경쓰였다고 토로한 사연이 전해진 바 있다.

신갈 로또명당

: 병원에 복귀하는 전공의에 대한 행정처분은 중단하지만, 미복귀 전공의에 대한 처분은 전체 복귀상황 등을 고려해 추후 판단하겠다는 의미다.

신갈 로또명당,죽 쑤는 코스피에 질렸다…분통 터진 개미들 '日증시' 풀베팅Cover Story 4만 고지 넘보는 日 닛케이국내서도 환전 없이 투자한다파죽지세 日 증시 투자 '꿀팁'닛케이225 올 15% 상승나스닥보다 3배 더 올라"엔저로 호황 이어질 것"국내 증권사 앱서 거래원화 증거금으로도 가능'최소매매단위' 주의통상 100주 단위 거래국내 주식 투자자들이 일본 증시로 몰려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