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간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에너지 대전환 통한 2035 제주 탄소중립 비전 실현 MOU 체결
두산에너빌리티는 제주도와 '에너지 대전환을 통한 2035 제주 탄소중립 비전 실현에 관한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제주도청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오영훈 제주도 도지사,금일간의정연인 두산에너빌리티 부회장,금일간의김정관 마케팅부문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재생에너지와 그린수소를 기반으로 하는 에너지 신산업 육성을 위해 협력하고,금일간의에너지 분야 지역인재 교육지원을 통해 일자리 기회도 확대하기로 했다.이를 위해 ▲전문가 양성 ▲고용 창출 ▲해상풍력 장기 환경 모니터링 ▲수소 생태계 활성화 ▲폐블레이드 업사이클링 등 환경성 강화의 5개 분야에 대해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정연인 부회장은 "무탄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한 두산에너빌리티는 제주도의 탄소중립 비전 실현에 있어 최적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면서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풍력,금일간의수소 등 청정에너지에 대한 협력을 지속해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금일간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금일간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중앙당선거관리위원장에 뽑힌 이유가 뭐라고 보세요? <질문 8> 한편, 더불어민주당 초선 황운하 의원이 총선 불출마를 선언했는데요.
금일간의,전삼노 내부에서는 지난달 경기 화성사업장 문화쟁의에 참여했던 2000명 이상이 연차 투쟁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