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열애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 주요 지역 순회,방문객 대상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 제공
경기도 대표 캐릭터‘봉공이’를 테마로 디자인된 윙바디 차량을 이용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 위주로 이동,운영되며 영상물 상영,체험,아시안컵 열애설안내물 등으로 경기도 관광지를 알리는 형식이다.앞서 도는 지난해 팝업 스토어(반짝 매장) 형태의 홍보관을 서울,아시안컵 열애설경기,부산,목포 등에서 운영했다.
‘이동식 홍보관’은 파주 출판도시(6/29~30)를 시작으로 올해 15차례 이상 운영 예정으로,시흥 오이도 박물관(7/6~7),서울 반포 한강공원(7/19~21),여의도 한강공원(7/26~27),김해 전국체육대회(10/11~17) 등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경기도 관광시설 120여 곳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경기투어패스,아시안컵 열애설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걸으며 힐링과 모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경기둘레길’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방문객 대상으로‘스마트톡(스마트기기를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기기 악세서리) 만들기’와‘타투(문신) 스티커 체험’을 진행하며,아시안컵 열애설여름에 어울리는 포토존을 설치해 희망하는 방문객에게 찍은 사진을 인화해주는 서비스와 함께 퀴즈를 맞히면 다양한 경품도 줄 예정이다.
박양덕 도 관광산업과장은 “찾아가는 경기관광 홍보관을 통해 경기도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많은 분이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특히,이번 홍보관을 통해 경기도 내 관광지에 많은 분이 직접 방문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