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번주 로또 행운 번호
NO.2: 이번주 로또 행운 번호 5 개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이종호,이번주 로또 행운 번호이하 과기정통부)가 소프트웨어(SW) 사업 발주 모범 사례를 선정했다.
과기정통부는 5일‘2024년도 상반기 소프트웨어사업 우수발주자’8인을 선발·시상했다.이는 건전한 발주문화 정착을 목적으로 지난 2015년 시작돼 매년 2차례 진행된다.
우수발주자 8인은 관련 기업 및 기관으로부터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에 접수된 추천서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심사는‘사업관리 우수성‘사업환경 개선 노력‘적정대가 산정 노력‘과업변경 최소화 노력‘발주행정 생태계 개선에 대한 노력’등을 기준으로 이뤄졌다.
우수발주자로는 ▲김종휘 AJ네트웍스 팀장 ▲강태화 경기도교육청 주무관 ▲윤병규 광주테크노파크 선임 ▲ 김동휘 농업정책보험금융원 팀장 ▲심명진 한국도로공사 차장 ▲서동휘 한국전력거래소 대리 ▲양혜진 한국주택금융공사 차장 ▲최홍서 한전KDN 차장이 선정됐다.
황규철 과기정통부 소프트웨어정책관은 “우수발주자의 노력이 소프트웨어산업 내 건전한 발주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발주기관과 소프트웨어기업이 상생협력하는 생태계를 조성해,이번주 로또 행운 번호디지털 대전환 시대 핵심 기반인 소프트웨어의 가치 보장 및 산업 성장 기반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번주 로또 행운 번호
:세습 귀족과 전통 부자들은 우리와 사는 지역이 다른 게 아니라 사는 세상이 다르다는 아득한 현실을 말이다.
이번주 로또 행운 번호,한국세무사회는 지난 24일 사실도 아닌 세금 환급액을 제시하면서 소비자를 현혹하고, 회원가입을 유도해 개인정보를 획득하는 ‘삼쩜삼’ 운영사 자비스앤빌런즈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했다고 2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