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 최윤서 인턴 기자 =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결혼한 지 1년 만에 입대한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의 근황이 공개됐다.
10일 유튜브 채널 대한민국 병무청에 '고우림 일병이 불러주는 아라비안 나이트는 못 참지,epl 프리미어리그고우림 일병 5초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한 질문을 듣고 5초 만에 답을 해야 하는 인터뷰를 진행하는 고우림의 모습이 담겼다.그는 지난해 11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현재 군악대로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영상에서 자신을 국방부 근무지원단 군악대대 일병 고우림이라고 소개한 그는 주특기를 노래로 꼽으며 군악병 실기 평가 때 불렀던 노래 '아라비안 나이트'의 한 소절을 선보였다.
또 군 생활을 "잠깐의 더 멋진 인생을 살아가기 위한 도움닫기"라고 표현하면서 자신의 군 생활에 대해 10점 만점에 9점을 줬다.'군악병에게 필요한 자세'로는 "완벽한 군 행사 준비"라고 밝혔다.
또한 '일과 후 휴대전화로 가장 많이 하는 것'을 묻는 질문엔 "음악 감상,epl 프리미어리그모바일 게임"이라고 답했다.'입대하고 달라진 점'을 묻는 질문에는 "사회에서는 막내였지만,epl 프리미어리그군대에서는 맏형"인 점을 꼽았다.
고우림은 '휴가 나가면 하고 싶은 것'으로 "집에 가서 집 냄새를 맡으며 편안하게 즐기는 반주"라고 했다.이어 '남은 군 생활 동안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노래 개발,epl 프리미어리그음악 발전 계획,epl 프리미어리그미래 계획"이라고 답했다.
끝으로 고우림은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전했다.그는 "오랜 시간 기다려주고 계신 팬분들 고맙다.앞으로의 시간들이 아직 조금 많이 남았지만 건강하고 멋지게 복무해서 여러분 곁으로 얼른 찾아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다시 행복한 여러분들과의 소통을 꿈꾸고 있겠다"며 "그때까지 건강하게 잘 지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고우림은 지난 2022년 10월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김연아와 3년의 열애 끝에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지난해 11월 입대한 그는 내년 5월19일 전역 예정이다.
epl 프리미어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epl 프리미어리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태영건설은 오는 6월 내로 주식 감자와 주채권의 출자전환 및 영구채 전환 등을 통해 자본을 확충하고 재무구조를 재조정한다.
epl 프리미어리그,전현희 전 국민권익위원장이 지난해 23일 오후 경기 과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민원실 앞에서 권익위 감사결과보고서에 대한 위법 의혹 관련 최재해 감사원장과 유병호 사무총장 등을 추가 고발하기 앞서 고발 취지를 밝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