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직관 꿀팁
NO.2: 최강 야구 직관 꿀팁
투자자 3만여 명 모집 4400억 수신
‘전산 장애’속여 투자금 회수 막아
“다단계 사기에 노인들 피해 많아”
경찰,야구 직관 꿀팁아도인터내셔널 120명 검거
‘원금과 수익이 보장된다’며 투자자들을 속여 4400억원대 유사수신 범행을 벌인 아도인터내셔널 관계자 100여명이 무더기로 경찰에 검거됐다.경찰이 파악한 피해 규모만 최소 490억원이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5일 사기 혐의로 아도인터내셔널 관계자 120명을 검거하고,야구 직관 꿀팁이들 중 대표 A씨 등 11명을 구속했다고 밝혔다.경찰은 이들의 현금 28억원을 압수하고,야구 직관 꿀팁피의자 명의 부동산 등 약 147억원을 몰수·추징보전했다.
피해자 B씨는 “피해자 대부분이 노년층”이라면서 “아는 지인의 소개로 홍보하는 전형적인 다단계 사기에 노인들이 많이 당한 것 같다”고 말했다.B씨는 “기껏 모아뒀던 노후자금 다 넣어 많게는 2억원까지 날린 사람들도 여럿 봤다”고 덧붙였다.
경찰은 “서민들을 대상으로 한 각종 민생침해 금융 범죄에 엄중히 대응하겠다”면서도 “원금과 고수익을 보장하며 투자자를 모집하는 경우 사기 등 범죄일 가능성이 크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최강 야구 직관 꿀팁
:아침 식사 또는 점심 식사를 거르는 사람들은 늦은 오후와 저녁에 과도한 칼로리를 소비할 가능성이 더 높으며, 이는 또한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
야구 직관 꿀팁,그러면서 "최 회장은 노 관장과 별거한 이후 김희영과의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219억원 이상을 지출했고 김희영에게 한남동 주택을 건축해서 무상으로 거주하게 하는 등 이익을 제공했다"며 "1심 위자료 액수는 너무 적다고 판단돼 증액하는 게 맞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