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 인 포커
NO.2: 2인 포커 게임
NO.3: 바퀴벌레 포커 2 인
NO.4: 인디언 포커 2 인
NO.5: 인디언 포커 2 인 룰
◀ 앵커▶
밤사이 충청권에 시간당 100mm가 넘는 집중호우가 쏟아지며 인명 피해도 발생했습니다.
충남 논산에선 한 오피스텔의 승강기가 침수돼 1명이 사망했고,2 인 포커서천에서도 산사태로 1명이 숨졌습니다.
논산 침수 사고 현장에 취재기자 나가 있습니다.
윤소영 기자,현장 상황 전해주시죠.
◀ 리포트▶
네,2 인 포커저는 지금 충남 논산시의 한 오피스텔 앞에 나와있습니다.
이 건물은 출입이 전면통제된 가운데 배수차가 지하층의 물을 빼내고 있는데요.
현재 배수 작업은 10% 정도 완료된 상태입니다.
오늘 새벽 2시 50분쯤 이 일대 도로가 침수되면서 오피스텔 지하에 빗물이 차오른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됐습니다.
지하 승강기에서 사람 목소리가 들린다는 내용도 있어서 소방당국이 구조 작업에 나섰는데요.
세 시간 만에 승강기에서 남성 1명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건물 지하에 찬 물을 빼내는 한편,2 인 포커오피스텔 주민들에게 일일이 연락하고 있습니다.
아직 연락이 닿지 않는 주민이 많아 추가 인명피해가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또 오늘 새벽 3시 50분쯤에는 충남 서천군 비인면에서 산사태가 나 70대 남성이 토사에 깔려 숨졌습니다.
당시 서천에는 시간당 111.5mm의 폭우가 쏟아지고 있었습니다.
또 대전에서는 하천 둑이 무너지면서 27가구가 사는 마을이 침수돼 주민 36명이 고립됐습니다.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고,2 인 포커소방당국이 구조 보트를 타고 지붕과 고지대로 대피한 주민들을 구조하고 있습니다.
대전과 충남 전역은 밤사이 부여 양화에 294mm,2 인 포커서천에 285mm 등 집중호우가 쏟아졌는데요.
새벽 한때 시간당 110mm 안팎의 매우 강한 폭우가 쏟아진 곳도 있었습니다.
현재는 비가 잦아들면서 호우특보는 모두 해제됐습니다.
하천 수위가 높아지면서 대전 갑천과 예산 삽교천 일대에는 홍수경보가 내려졌고,2 인 포커충남 10개 시군에 산사태 경보가 발령됐습니다.
현재 대전과 충남에서 1천 건이 넘는 피해가 접수됐는데 시간이 갈수록 피해는 더 늘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논산 침수 사고 현장에서 MBC뉴스 윤소영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바퀴벌레 포커 2 인
:실제 데이터와 유사할수록 활용 가치가 높아진다.
2 인 포커,[엄정숙/변호사 : 같은 정부 기관이라고 하면 통일성 있는 행정을 하는 것은 사실 가장 기본적인 국가 행위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