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폴란드 국가대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심폐소생술로 5명 생명 살려,5개 하트 세이버 받은 전문 구급대원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지난달 23일 전남대학교병원에서 일선 소방서 119구급대원이었던 45살 김소영 씨가 뇌사 장기 기증으로 심장과 폐장,월드컵 폴란드 국가대표간장,월드컵 폴란드 국가대표좌우 신장을 기증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씨는 지난달 6일 집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됐지만,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뇌사 상태에 빠졌습니다.
가족들은 삶의 끝에서도 다른 생명을 구하고 싶어 했던 김 씨의 뜻을 지켜주기 위해 장기 기증에 동의했고 5명의 생명을 살렸습니다.
구급대원으로 자부심이 강했고,화재와 구조로 인해 스트레스가 많은 소방 직원을 돕기 위해 심리상담학과 박사를 수료하고 논문 과정 중이었습니다.
김 씨의 남편 송한규 씨는 "소영아,월드컵 폴란드 국가대표우리 사랑해서 결혼했는데 정신없이 아이들 키우면서 살다 보니 너의 소중함을 몰랐어.너무 미안하고,네가 떠나니 얼마나 너를 사랑했는지 이제야 알겠어.우리 애들은 너 부끄럽지 않게 잘 키울 테니까 하늘나라에서 편히 잘 지내.사랑해."라며 뜨거운 눈물을 흘렸습니다.
월드컵 폴란드 국가대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월드컵 폴란드 국가대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한국에 있으니까 부모님 생각이 자꾸 나서 힘드네”라며 울적해 했다.
월드컵 폴란드 국가대표,지난 2022년 9월 30일엔 5만 1800원까지 내렸다가 2023년 말 7만원대를 회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