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축구 베팅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이명재 - 야구 페넌트레이스

NO.1: 이명재

NO.2: 이명재 검찰총장

NO.3: 이명재 교수

NO.4: 이명재 등번호

NO.5: 이명재 작가

NO.6: 이명재훈련치료

NO.7: 이명재 연봉

NO.8: 이명재 일오팔

NO.9: 이명재 나이

NO.10: 이명재 교수 연세대

노후 주상복합 건물 매입해 리모델링

반도건설이 리모델링하는 뉴욕 맨해튼 주상복합 건물 [반도건설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반도건설이 리모델링하는 뉴욕 맨해튼 주상복합 건물
[반도건설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희선 기자 =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주택 사업을 진행한 반도건설이 뉴욕 맨해튼 주택 리모델링 사업에도 진출한다.

반도건설은 1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뉴욕 맨해튼 미드타운 주상복합아파트 매매계약'에 따른 잔금 지급을 완료하고 주택 리모델링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맨해튼 미드타운 55번가에 자리한 13층 규모의 노후 주상복합건물을 매입해 한국 주거문화가 접목된 주거시설로 리모델링하는 사업이다.

반도건설은 현재 2∼4층에 들어서 있는 오피스를 아파트로 바꾸는 작업과 함께 노후화된 건물 내외부 전체에 대한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거주자를 위한 편의시설을 추가로 설치할 예정이다.준공 이후 아파트 등은 임대로 공급된다.

회사 측은 "최근 뉴욕에서는 코로나 이후 수요 감소와 공급 과잉으로 가치가 하락한 오피스 공간을 아파트로 바꾸는 리모델링 사업이 주목받고 있다"면서 "LA 사업 성공을 바탕으로 뉴욕 맨해튼에서도 노후 주상복합을 한국식으로 리모델링하는 사업을 통해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반도건설은 LA에서 직접 토지를 매입해 공동주택 개발사업에 착수,이명재시행 및 시공·임대관리까지 진행했으며,이명재올해 1월에는 두 번째 공동주택 착공에 들어갔다.

반도건설 권홍사 회장은 "미국 개발사업은 진입장벽이 높아 국내 건설사의 불모지로 여겨졌지만 '두드리면 열릴 것'이라는 집념으로 임직원들과 협심해 결실을 보았다"면서 "LA 프로젝트 성공 과정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뉴욕 맨해튼 최중심 미드타운을 시작으로 뉴욕뿐 아니라 다른 미국 내 주요 거점에서도 한국 건축 기술을 선보여 국위선양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명재 교수

:이번 제휴로 미스트랄은 MS 클라우드 플랫폼 애저(Azure)에 오픈AI에 이어 두번째로 상용 LLM을 제공하는 업체가 됐다.

이명재,조준기 SK증권 연구원은 “(동해 가스전) 프로젝트의 실현 가능성이나 실제 수익성 여부와 관련 없이 업종·테마 단에서 폭발적인 반응 나오면서 관련 수혜주들이 전부 수익률 상위에 올랐다”고 했다.